아모제 스칼렛, 신년맞이 ‘쉬림프 스페셜 6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뉴욕 스타일의 쉬림프 & 모던 아메리칸 레스토랑 스칼렛(대표 신희호, www.scarletts.co.kr)은 신년을 맞아‘쉬림프 스페셜 6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쉬림프 신메뉴 6종’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한 접시에 두 가지 이상의 맛을 고루 맛볼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2종에 6종이 추가되어 총 8종의 메뉴를 갖췄다.

그 중 ‘스파이시 랍스터 & 등심 스테이크’는 새우 랍스터와 스테이크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대표메뉴이다. 이 외에도 새우찜 요리인 ‘쉬림프&비스크소스’와 상큼한 오렌지 소스와 구운 새우의 만남 ‘그릴드 쉬림프&오렌지 소스’, 유기농 올리브 오일로 만든 빵과 함께 즐기는 ‘쉬림프 오가닉 아히오’, 단백한 새우와 고소한 크림 리조또가 어우러진 ‘그릴드 쉬림프&크림 리조또’, 마늘과 토마토를 사용하고 새우에 매콤한 맛을 가미한 ‘매콤한 쉬림프 아히오’도 함께 선보였다.

3시까지 주문이 가능한 런치메뉴(10종)도 선보였다. 13,900원(3종), 16,900원(3종), 24,900원 (4종)에 해당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에피타이저와 음료, 디저트까지 모두 제공한다. 또 각각의 메뉴를 주문 했을 때 보다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2인 세트 메뉴’ 3종을 마련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스칼렛은‘쉬림프 스페셜 6종’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와인을 기존 21종에서 60종으로 대폭 늘리는 등 와인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스칼렛 마케팅팀 이선우 팀장은 “지난해 9월 스칼렛을 오픈한 이래 끊임없이 시장조사와 메뉴 개발을 실시하고 있던 중 이번에 여러 산지의 쉬림프를 이용한 신메뉴를 대거 출시하게 됐다”며 “불황일수록 신메뉴와 새로운 고객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외식공간이 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스칼렛은 이번‘쉬림프 스페셜 6종’과 함께 스테이크 2종, 파스타 2종, 필라프 2종, 디저트 4종, 샐러드, 음료 등도 추가로 내놓았다.

아모제 개요
마르쉐는 아모제는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arche.co.kr

연락처

피알원 오피큐알 고영주 010-4442-22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