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필드-마법의 샘물’ 월드스타 ‘가필드’가 3D로 귀환하다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9-01-28 10:14
파주--(뉴스와이어)--전세계 60개국 1억 2천만 여명의 팬들로부터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엄.친.고 가필드! 심술덩어리에 잘난척 대마왕이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고양이 가필드가 전편들과는 다르게 한층 업그레이드 된 3D 애니메이션 <가필드-마법의 샘물>(수입/배급:㈜케이디미디어/ 감독:마크디페,한언덕)로 돌아와 화제다.

‘큰 웃음’ 주세요!! 웃기고 싶은 가필드의 무한질주 대모험!!
3D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 가필드, 이번엔 대박 웃긴다!!!

1978년 탄생 이래 전세계인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월드스타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고양이 가필드. 한 신문의 연재 만화 속 주인공으로 처음 등장한 가필드는 독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재탄생, 실사 애니메이션 <가필드>, <가필드2>를 통해 스크린까지 진출하며 가필드의 팬들을 양산하기에 이르렀다. 이런 무한한 인기를 바탕으로 한껏 거만해졌던 가필드가 이번엔 FULL 3D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다 하여 관객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2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3D 애니메이션 <가필드-마법의 샘물>에서 가필드는 세상에서 가장 웃긴 고양이를 자처하다 하필 ‘큰웃음 대회’를 앞에 두고 유머감각을 잃어버리게 되는 초유의 사태를 맞이한다. 그렇게 명성에 금이 갈 위기에 처한 가필드는 한 모금만으로도 큰 웃음을 선사해 준다는 ‘마법의 샘물’을 찾아 스펙타클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가필드 특유의 거만함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큰 웃음까지 선사할 영화 <가필드–마법의 샘물>. 뿐만 아니라 가필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의 베스트 프렌드인 강아지 ‘오디’와 여친 ‘알린’, 개구리계의 요다 ‘프레디’, 느끼 절정의 천적 ‘라몬’까지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상상 이상의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초강력 웃음폭탄 가필드가 돌아왔다!
봄방학, 가필드와 함께라면 큰웃음 빵! 터져요~~

세상에서 가장 웃긴 초절정 거만 고양이 가필드와 그의 귀염둥이 친구들이 함께 펼치는 큰웃음 퍼레이드 <가필드-마법의 샘물>은 화려한 볼거리와 마법 같은 스토리로 한층 업그레이드, 2월 19일 봄방학 극장가에서 애니메이션의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영화사 숲 02-518-1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