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장학금, 담임추천으로 고학생 재수 정규반 수업료 전액 지원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4일 한 방송에서 ‘개천에서 용을 꿈꾸는 아이들’ 이라는 제목의 프로그램이 방송됐다. 입시실태와 함께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지 못해 재수를 결심했지만 생활비까지 자신이 벌어야 하는 학생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

실제로 이런 경제적 부담 때문에 재수를 포기하는 학생들이 많다. 학원비와 생활비 등 재수를 하는데 드는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온∙오프라인 교육 전문기업 스카이에듀(www.skyedu.com)는 3년째 가정 형편으로 인해 재수를 포기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스카이 장학제도를 진행하고 있다.

스카이 장학제도는 가정 형편 때문에 재수가 어려운 수험생들을 위해 스카이에듀 재수정규반 1년 수업료 전액을 지원해 주는 것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전국 고등학교와 연계를 통해 학교 담임 선생님들의 추천을 통해 이루어 진다는 것이다.

스카이에듀 관계자는 ‘스카이 장학제도는 자신의 목표를 위해 재수를 결심했지만 가정 형편으로 인해 공부하기 힘든 학생들을 위한 것으로 지난 2년간 학교 담임 선생님의 추천을 통해 총 5천만 원을 지원해 왔다’ 며 ‘스카이에듀는 스카이 장학제도를 통해 앞으로도 수험생의 꿈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계속할 것’ 이라고 말했다.

올해는 오는 2월 5일까지 마찬가지로 학교 담임 선생님의 추천을 통해 총 50명의 장학생을 선발 한다. 선발된 장학생은 주39시간, 월 65만원의 재수 정규반 수업료 전액을 1년간 지원받게 된다.

스카이에듀 재수정규반 커리큘럼과 스카이장학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www.skyedu.com)과 송파, 신촌, 노원, 남양주 스카이에듀 직영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540-5252

웹사이트: http://www.skyedu.com

연락처

스카이에듀 언론홍보팀 엄은영 02-599-0770 (내선3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