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탑 최성환 회장, 10억 유상증자 200만주 확보

서울--(뉴스와이어)--코스닥 모바일 컨텐츠솔루션업체 모빌탑(085680)은 28일 10억원 규모의 3자 배정 유상증자를 실시 한 결과 지난 20일 임시주총을 통해 이사진을 구성한 최성환 회장이 주금납입을 완료함으로서 200만주를 확보하였다고 공시했다.

이로서 모빌탑은 디브이에스(046400) 조성옥대표와의 경영권분쟁에 종지부를 찍어내는 모습이다.

이를 뒷받침하듯이 모빌탑은 같은날 디브이에스와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해지하였고 조성옥 대표측도 직무집행정지 가처분신청을 취하하는 등 모빌탑경영권을 둘러싼 분쟁이 현 경영진의 승리로 마무리 되는 분위기다.

이에 모빌탑 최성환 회장은 “안정적인 경영권 확보를 위해 2월중에 한차례 더 유상증자에 참여할 예정이며 장내매집도 시작할 예정이다”라며 경영권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피력했다.

한편 모빌탑은 지난 20일 임시주총을 통해 주주들의 압도적인 지지로 새로운 경영진들로 이사회를 구성하고 창업투자 및 기업구조조정에 관한 업무를 목적사업에 추가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대할 방침으로 알려졌다.

모빌탑 개요
(주)모빌탑은 창립이래 모바일 하드웨어 및 펌웨어 분야의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이너리 다운로드 방식의 모바일플랫폼 솔루션을 세계최초로 상용화 하였으며, 데이터 동기화 제품인 PC매니저 및 자체 모바일게임 콘텐츠를 개발하는등 모바일 분야의 최고전문가 그룹으로 성장한 모바일 콘텐츠 솔루션 전문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biletop.co.kr

연락처

모빌탑 경영관리실 이재원 부장 02-2101-08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