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탑, 휴대폰 강화유리 양산체제구축을 통해 매출다각화

서울--(뉴스와이어)--핑거마우스 상용화를 통해 차세대 IPTV시장 및 모션컨트롤러 게임개발을 통해 홈 엔터테인먼트시장에 진출하겠다고 밝힌 코스닥 모바일 솔루션업체 주식회사 모빌탑 (085680)이 정정공시를 통해 솔루션분야의 제한된 매출 구조를 단기에 개선하기 위해 휴대폰 강화유리사업에 진출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시설자금을 투입할 것이라 15일 밝혔다.

휴대폰 강화유리(Glass Window)란 터치패드폰시장의 성장세에 발맞춰 애플사의 아이폰이 처음으로 채택하면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알려졌는데 기존 아크릴화면보다 터치감이 좋고 슬림화 및 저소비 전력요구에 부합하는 장점이 있어 삼성, LG, 노키아, SONY와 같은 세계 휴대폰 생산업체들이 터치패드폰 신제품을 중심으로 강화유리를 채택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성장세를 기대하고 있다.

모빌탑은 이를 위해 수개월 전부터 관련분야의 기술진들을 영입하기로 하고 협력업체 구축을 마쳤으며 우선적으로 경기도 오산에 월 100만개 생산능력을 확보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양지용 대표는 “현재 휴대폰 강화유리산업은 국내에서는 양산체제를 갖추고 있지 못하고 샘플 위주의 단편적인 생산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전세계 수요의 90%이상을 차지하는 월 4,000만개이상으로 추정되는 중국의 생산능력을 가격 및 품질의 경쟁우위로 가져오는데 시금석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빌탑은 오는 7월중으로 언론과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현재 개발중인 핑거마우스 데모버전 및 응용분야 데모게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빌탑 개요
(주)모빌탑은 창립이래 모바일 하드웨어 및 펌웨어 분야의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이너리 다운로드 방식의 모바일플랫폼 솔루션을 세계최초로 상용화 하였으며, 데이터 동기화 제품인 PC매니저 및 자체 모바일게임 콘텐츠를 개발하는등 모바일 분야의 최고전문가 그룹으로 성장한 모바일 콘텐츠 솔루션 전문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biletop.co.kr

연락처

모빌탑
권태형 이사
02-2101-08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