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4 ‘구준표’를 사로잡는 ‘뷰레인 트리플 점빼기’
구준표처럼 잘생기고 멋진 남자를 얻기 위해서는 자신도 그에 맞게 가꾸는 것이 정답. 특히 깨끗한 피부는 남자들이 이상형으로 꼽는 첫 번째 요소인 만큼 피부 결 뿐 아니라 톤 관리에도 신경 써야 한다. 멋진 남자들 앞에서 한 점 부끄러움 없이 아름다움을 뽐내고 싶다면, 자신의 피부에 검은 점이 있는지 유심히 살펴보아야 할 것이다.
구준표의 이상형인 형광등처럼 밝고 하얀 피부가 되기 위해서는 작은 점도 허용해서는 안될 테니 말이다. 점에 대한 우리나라 여성들의 혐오감은 일찍이 점 제거 시술의 발전을 이루어왔지만, 아직 많은 여성들이 시술 후 딱지와 며칠간의 세안을 하지 못하는 등의 생활불편을 걱정하여 원하는 만큼 또한 원하는 기간 내에 점을 제거하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이가 듦에 따라 점은 물론 각종 색소 나 검버섯, 자외선으로 인한 얼룩이나 반점들이 다수 생기기도 한다. 최근에는 이런 색소나 점을 간단한 레이저를 이용해 제거하게 되는데, 특히 시술 후 피부표면에 점을 제거한 흔적이 거의 남지 않고 화장이나 세안 또한 편하게 할 수 있는 '뷰레인 트리플 점빼기'가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뷰레인 트리플 점빼기란 정상피부 조직은 그대로 두고 점의 원인이 되는 색소에만 레이저가 닿아서 피부 밑의 색소만 제거하는 시술법을 말한다. 점 주변의 정상 피부조직은 그대로 두고 색소나 점의 원인이 되는 피부 밑에 색소를 레이저를 이용해서 시술하는 방법이다.
레이저로 인해 피부 속에서 색소세포는 파괴가 되고 죽은 색소세포를 대신해서 피부조직 밑에서 새로운 세포가 재생되면서 치고 올라오게 된다. 이 과정에서 피부 조직의 점은 서서히 쪼그라들며 1주일 정도 지나면 점이 딱지처럼 떨어지게 된다.
이 트리플 점 빼기 시술의 경우 단순히 점을 빼는 것뿐 아니라 전반적으로 피부를 점검 받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바꿀 수 있다. 전문의가 아닌 일반인들의 경우 얼굴에 생기는 모든 검은 색소를 점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눈에 보이는 색소의 경우에도 원인이 다르기 때문에 치료하는 방법과 예방법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색소질환으로 고민이 된다면 전문의를 통해 진단을 받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도움말 아임피부과
연락처
조인스엠 마케팅팀 김초희 02-511-0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