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음, MBI과 발렌타인데이 파티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가 운영하는 올바른 먹거리를 실천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음(www.eumfnb.com)이 MBI (Music Bridge International) 함께 2월 14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발렌타인데이 파티를 개최한다.

‘도심 속의 쉼’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파티는, 우리 몸에 좋은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음식과, 편안하면서도 달콤한 음악이 어우러져 바쁘고 복잡한 삶 속에서 쉼을 가지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이음 레스토랑은 성수 공원을 마주보고 있고, 자연의 숨결을 담은 천연 목재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 한층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사람이 많고 복잡한 곳에서의 데이트가 아닌 여유롭고 편안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들이나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특별한 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저녁 6시부터 입장이 시작되며, 6시 30분부터 오보에, 첼로, 피아노, 기타, 재즈 피아노의 선율에 맞춰 달콤하고 감미로운 재즈부터 편안한 블루스까지 실력파 연주가들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7시 30분부터 저녁식사로 유기농 식재료로 만든 파스타와 피자 디너세트를 제공한다.

입장권은 1인당 4만원이며, 예약 및 문의는 MBI(02-443-9020)으로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유니베라 제품 및 이음 레스토랑 식사쿠폰 등 알찬 선물도 제공한다.

예약 문의 MBI (전화: 02-443-9020 / 팩스: 02-408-9091/ club.cyworld.com/MusicBridgeInternational)
장소 문의 이음 (전화:02- 460-8875 / www.eumfnb.com)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음'(Eum F&B. Italian Restaurant)>-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 사람과 음식을 이어준다는 의미의 ‘이음’-
성수동 유니베라 본사1층에 자리잡은 이음 레스토랑은 ‘건강한 식(食)문화로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모토를 내걸고 웰니스 음식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정성스러운 손길로 만들어낸 자연 그 자체. 튀기고 볶기보다는 굽고, 찌는 조리방법을 사용하여 재료의 신선한 맛을 최대화 하며 유기농 밀가루에, 버터를 사용하지 않고, 설탕 대신 올리고당이나 꿀을, 일반 소금 대신 정제된 소금을 사용한다. 친환경 재료로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해 만든 음식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꿈꾸는 식도락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는 이음은 이탈리아 무역관 선정 국내 600여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운데 베스트 20위 안에 손꼽히는 레스토랑이다.

유니베라 개요
유니베라는 전세계 알로에 원료의 40%를 점유하는 세계 1위 기업으로, 미국, 멕시코, 중국, 러시아 등 천만평 해외농장을 통해 알로에 원료 및 천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 아시아와 호주 시장의 알로에 수요가 확대되면서, 지리적으로 근접한 중국 하이난 섬에 진출하였다. 최적의 알로에 재배지인 중국 하이난 섬에서는 알로에 재배는 물론 최첨단 알로에 공법인 큐매트릭스 공법이 처음으로 도입되어, 이를 통해 4세대 액티브알로에가 탄생하게 되었다. 이곳에서는 유니베라가 직접 재배부터 생산까지 전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에코넷 시스템이 갖춰져, 한국기업의 기술과 노력으로 신선한 알로에를 소비자에게 최단기간 내에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유니베라의 액티브알로에는 지식경제부에서 발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에서 최우수 알로에로 선정되었으며, 미국, 유럽, 중국 등에서 알로에제품의 표준 기준으로 사용되고 있다.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는 1976년 국내 최초로 알로에 건강보조식품 제조에 성공을 거두어 우리나라 알로에 산업을 개척해온 ㈜남양알로에로 시작하여, 2006년 창사 30주년을 맞이하여 ㈜유니베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알로에 소재의 연구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천연물 소재로까지 연구 영역을 넓혀 세계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및 신약 시장에 본격 진출하고 있다. 23,140.6㎡ 규모의 자동화된 생산시설과 업계 최초로 KGMP(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시설을 갖추어 국내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시장 전체의 45%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당당히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420여 개의 대리점과 2만5,000여명의 유피(UP: Univera Planner)들이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niver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