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 로쉐, 랜드시네마에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가져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09-02-10 08:54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이탈리아 초콜릿 페레로 로쉐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특별이벤트를 가졌다.

서울 용산 랜드시네마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극장을 찾은 연인들에게 큐피트로 분장한 모델이 페레로 로쉐 초콜릿을 나눠주는 행사다.

페레로 로쉐의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경기 불황 등으로 사회적인 분위기가 다소 침체되어 있지만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 또는 친구들끼리 초콜릿을 나눠먹으며 스트레스 해소도 하고 페레로 로쉐의 헤이즐넛과 카카오로 에너지 충전도 하자는 취지에서 본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페레로 로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용산 랜드시네마를 찾는 100쌍의 연인들에게 페레로 로쉐 초콜릿을 증정할 예정이다.

페레로사는 1946년 이태리 북부 피에몬테 지역 알바(Alba) 피에트로 페레로씨의 제과점에서 시작됐다. 당시 동네 인기 제과점이었던 페레로는 그 지역 특산물인 헤이즐넛을 원료로 헤이즐넛 크림을 개발해 이 크림을 원료로 빵 등에 발라 먹는 쨈 형식의 헤이즐넛 스프레드 뉴텔라(Nutella), 어린이들을 위한 초콜릿 킨더(Kinder) 그리고 국내에 널리 알려진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등을 이어 출시하며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제과 업체로 자리 잡았다. 화려한 마케팅보다는 제품의 우수성을 우선시 하는 원칙을 고수해온 페레로사는 2008년 미 경제지 포브스(Forbes) 선정한 세계 200대 평판 좋은 기업(Reputation Institute Global 200) 4위로, 식품업체 중에는 1위로 선정되며 국제적인 위상을 확인했다.

국내 유통 되는 페레로 로쉐는 전량 이태리 본사 생산 제품으로 유통기한이 6개월 이내로 남은 제품은 매장에 배치하지 않고 유통기한 3개월 이하로 남은 제품은 회수해 판매하지 않는 페레로사만의 엄격한 품질관리 원칙에 의해 유통되고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아리스타 이신원 02 310 9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