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AGX 200만병 판매 돌파 기념 ‘유니베라를 알려라’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가 항산화 건강기능식품 AGX 출시 2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유니베라를 알려라 블로그 퍼가기’ 이벤트를 2월 10일부터 오는 3월 1일까지 유니베라몰(www.univeramall.com)에서 진행한다.

지난해 말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200만병 판매를 기록한 유니베라 항산화 건강기능식품 AGX는 셀레늄과 크랜베리, 블루베리 등의 다양한 소재를 함유하여 유해산소의 산화활동을 억제하는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간편한 드링크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과식, 과음과 과다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과 평소 운동을 하는 분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이를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유니베라가 전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로 기획되어, 블로그를 소유하고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유니베라몰(www.univeramall.com) 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유니베라 관련 컨텐츠들을 자신의 블로그로 퍼간 후, 포스팅한 블로그 주소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시상자 발표는 3월 10일이며, 무작위 추첨하여 최종 당첨된 블로거 33명에게 AGX 20개들이 1박스, 기능성 화장품 리니시에 2종 세트를 각각 선물로 제공한다.

유니베라 개요
유니베라는 전세계 알로에 원료의 40%를 점유하는 세계 1위 기업으로, 미국, 멕시코, 중국, 러시아 등 천만평 해외농장을 통해 알로에 원료 및 천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 아시아와 호주 시장의 알로에 수요가 확대되면서, 지리적으로 근접한 중국 하이난 섬에 진출하였다. 최적의 알로에 재배지인 중국 하이난 섬에서는 알로에 재배는 물론 최첨단 알로에 공법인 큐매트릭스 공법이 처음으로 도입되어, 이를 통해 4세대 액티브알로에가 탄생하게 되었다. 이곳에서는 유니베라가 직접 재배부터 생산까지 전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에코넷 시스템이 갖춰져, 한국기업의 기술과 노력으로 신선한 알로에를 소비자에게 최단기간 내에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유니베라의 액티브알로에는 지식경제부에서 발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에서 최우수 알로에로 선정되었으며, 미국, 유럽, 중국 등에서 알로에제품의 표준 기준으로 사용되고 있다.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는 1976년 국내 최초로 알로에 건강보조식품 제조에 성공을 거두어 우리나라 알로에 산업을 개척해온 ㈜남양알로에로 시작하여, 2006년 창사 30주년을 맞이하여 ㈜유니베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알로에 소재의 연구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천연물 소재로까지 연구 영역을 넓혀 세계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및 신약 시장에 본격 진출하고 있다. 23,140.6㎡ 규모의 자동화된 생산시설과 업계 최초로 KGMP(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시설을 갖추어 국내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시장 전체의 45%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당당히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420여 개의 대리점과 2만5,000여명의 유피(UP: Univera Planner)들이 활동하고 있다.

http://www.univeramall.com

웹사이트: http://www.univera.com

연락처

유니베라 02-463-31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