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클라렌, 2009 신제품 런칭쇼&제2회 맥퀸 선발대회 개최
이번 맥퀸 선발대회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행사이며, 감각 있는 젊은 골드맘을 대상으로 맥클라렌 홍보 모델인 ‘2009 맥퀸’을 선발한다. 본선에서는 맥클라렌 신제품 유모차와 함께 하는 캣워크 등을 통해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인 맥클라렌의 이미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참여자를 맥퀸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월 10일에서 3월 10일까지, 자녀를 둔 20~30대 주부 또는 예비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맥클라렌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immac)에서 사진과 간단한 프로필 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영예의 맥퀸에게는 약 1,00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부상이 주어지며,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도 백화점 10만원 상품권과 Volo 유모차 1대 등 풍성한 혜택이 수여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맥클라렌 홈페이지(www.maclar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클라렌을 국내에 공식 유통하는 세피앙의 김병모 팀장은 “이번 런칭쇼와 맥퀸 행사는 트렌디한 젊은 주부들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결혼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도전을 즐길 줄 아는 주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aclaren.co.kr
연락처
COMM101 신진숙 02-515-3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