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맥클라렌 퀸 선발대회 개최
이번 맥퀸 선발대회는 감각있는 골드맘을 대상으로 맥클라렌 브랜드 홍보 모델인 ‘2009 맥퀸’을 선발하는 행사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 심사를 통과한 최종 13명이 참가하는 금번 본선에서는 젊은 주부들의 숨겨진 재능과 품격을 겨루는 흥미로운 경연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맥클라렌 이미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후보를 맥퀸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3월 10일까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된 예선에서는 짧은 기간 동안 350여 명이 넘는 많은 지원자가 몰려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응모자 중에는 전업주부는 물론, 현역 육군대위, 의사, 교사, 스튜어디스, 동시통역사 등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워킹맘들이 대거 응모하여 이번 행사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 주었다.
특히 이번 대회의 1등인 맥퀸상의 부상으로는 세계 최초로 황금으로 제작된 유모차 형태의 수공예 작품인 “맥퀸 황금 유모차 미니어처”가 수여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맥퀸 황금 유모차 미니어처’는 귀금속 공예 전문가와 30년 경력의 기술진에 의해 3개월의 제작 기간을 거쳐 순금 30돈과, 루비 등으로 제작되었다” 며, “디자인 면에서 맥클라렌 고유의 스타일과 전통성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재료의 가치와 희귀성, 작품성을 고려할 때 소장 가치가 매우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맥클라렌의 국내 공식 판매 법인인 세피앙의 김병모 팀장은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맥퀸 선발대회와 런칭쇼는 트렌디한 젊은 주부들의 감각을 선보이고, 맥클라렌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aclaren.co.kr
연락처
COMM101 신진숙 02-515-3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