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랜드캠프, CLIP강의로 맞춤학습 시스템 STS 완성

뉴스 제공
KG패스원
2009-02-10 14:58
서울--(뉴스와이어)--웅진패스원(대표: 서영택, 진기명 http://www.landcamp.co.kr )의 부동산 관련 자격증(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전문 교육사업부인 웅진랜드캠프는 기존의 맞춤학습 시스템 STS(Step, Test, Summary)에 각 문제당 해설 창을 별도로 제공하는 CLIP강의 서비스를 추가하여 STS 시스템을 최종 완성하고 이달부터 서비스한다.

기존에 문제은행식 학습시스템을 선보인 곳은 많았으나, 웅진랜드캠프 STS시스템처럼 각 문제별로 별도의 해설창이 제공되는 서비스는 없었다. 이번 CLIP강의 서비스로 인해 학습자들은 요점을 잘 정리하고 기억할 수 있게 해주는 학습방식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본인의 학습능력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랜드캠프 자체적으로 이용자 대상 사전 테스트 결과, 90%의 이용자가 CLIP강의 서비스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또한 웅진랜드캠프는 이달부터 학습자 스스로가 꼭 필요한 강의만을 선택하여 종합반 패키지로 구성하는 초이스패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동영상 강의를 구입할 수 있는 맞춤상품인 초이스패스는 강의 시작일을 학습자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연간 커리큘럼 및 강좌를 본인이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다는 특성이 있다. 구매액의 1% 포인트로 다른 강좌를 구매할 수도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준높은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는 웅진랜드캠프 사업부의 김선경 팀장은 “최근의 부동산경기 침체로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요가 줄었다고 하지만, 긴 안목을 가지고 평생 자격증 개념으로 꾸준한 자기계발을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는 직장인들이나 주부, 예비창업자들이 여전히 많다. 그분들께 이 어려운 불황의 시기를 함께 헤쳐가자는 격려의 메시지를 주기 위해 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웅진랜드캠프는 향후로도 학습자를 위한 다양한 맞춤상품과 이벤트로 부동산자격증,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TS시스템은 웅진랜드캠프가 선보이는 신개념 Courseware 식 학습프로그램으로서, 강의 Step화를 통한 단원별 성취도 향상의 Step단계, 강의별 핵심 예상문제를 통한 학습향상의 Test 단계, 핵심내용을 요약한 tip전수를 통한 문제풀이 능력 향상의 Summary단계로 이뤄진다. 웅진랜드캠프는 STS 시스템을 통해 학습 능률을 높이고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출판 기업인 웅진의 역량이 결합된 최고의 교재를 제공함으로써 성인자격증 분야에서 업계리더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랜드캠프 02) 813-2711
호프만에이전시 정순영 02 737 2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