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이러스, 쇼테크의 마이링커와 사업제휴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악성 코드와 바이러스 그리고 PC클리닉을 클릭 한번으로 검색, 삭제하고 PC최적화 기능을 더해 컴퓨터 속도를 크게 향상 시켜주는 신개념의 바이러스 퇴치 프로그램인 닥터바이러스( http://www.drvi.com)는 마이링커(http://www.shotech.co.kr) 와 사업제휴를 한다고 밝혔다.

마이링커는 지난 2004년 1월 1일 서비스를 시작하여 2005년 현재 1,500만여명이 이용하고 있으며, 조선일보, 중앙일보, sbs,mbc 서울시, 통계청등 120곳과 제휴를 맺고 있다.

닥터바이러스의 김진수 영업이사는 마이링커 120개 고객 채널의 1500만여명의 이용자를 통해 닥터바이러스의 홍보를 하며 무료 바이러스 치료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닥터바이러스는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개별적으로 구입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는 한편 레지스트리와 하드디스크 정리 등도 클릭 한 번으로 간단히 해결한다. 닥터바이러스 관계자는 “악성코드는 해킹이나 개인정보 유출 등의 폐해를 유발한다”며 “닥터바이러스는 국내 최초로 매일 최신의 엔진 업데이트 체계를 갖춰 사용자의 PC를 애드웨어나 스파이웨어 바이러스로부터 지켜주고 있으며, 24시간 감시체제를 운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원하지 않는 시작페이지나 팝업광고, 배너 바꿔치기와 삽입, 키워드나 URL가로채기, 불필요한 아이콘 생성 등 악성코드를 검색, 삭제한다. 레지스트리의 불필요한 파일 정리. 삭제와 하드디스크 정리로 컴퓨터 속도를 향상하고, 히스토리 삭제 등으로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에스엘커뮤니케이션 개요
바이러스 악성코드 Pc클리닉을 한방에 닥터바이러스
개발 서비스 업체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drvi.com

연락처

이신자 대표이사 02-568-6595~65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