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베이비페어, 불황속에서도 사상 최대규모 될 듯
베이비페어 주최사인 (주)이플러스(대표이사 이근표)는 이번 15회 베이비페어가 인도양홀과 태평양홀 두 곳을 사용하는 최대 규모라고 밝혔다. 베이비페어에는 출산준비물, 육아용품, 제대혈, 베이비스튜디오, 생명보험 등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한다. 특히 눈여겨 볼 것은 매년 소비가 확대되고 있는 친환경 유기농 상품들이다.
친환경 유기농 육아용품 출산준비물 시장을 선도해 온 (주)베이비오가닉코리아(대표이사 노승구)는 작년에 새로이 선보인 임산부 유아용 친환경공기청정기 에어벡스의 우수성이 주부들 사이에 회자되면서 좋은 반응을 얻어 공기청정기 전시를 위해 부스를 크게 늘렸다.
베이비오가닉 공기청정기 에어벡스는 황사 등 미세먼지는 물론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일산화탄소 등 헤파필터청정기보다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베이비오가닉은 공기청정기 외에 호주산 유기농화장품인 베이비오가닉 유기농 스킨케어와 독일 오가닉코튼 브랜드인 센스오가닉 등 다양한 유기농유아복 브랜드와 유기농침구, 유기농인형, 유기농기저귀, 천연해면 등 다양한 유기농 출산준비물을 전시 판매한다. 또한 미국 유기농이유식 브랜드인 오가닉베이비, 임산부와 아기를 위해 100% 국산농산물로 만들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천연건강간식 천연나라 아가다시콩 등 멜라민 파동으로 관심이 많은 친환경 아기 먹거리도 선보인다. 베이비오가닉은 구매고객 추첨을 통해 베이비샤워 패키지 상품인 ‘W호텔 베이비 미“패키지 1박2일 상품권과 에어벡스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행사를 준비했다.
베이비오가닉코리아의 김승철 부사장은 “불황으로 전반적인 소비가 위축되고 있지만 아기의 건강을 위한 친환경 유아용품 소비는 줄지 않고 있습니다. 불황이라고 하지만 주부들이 한 푼이라도 절약하기 위해 많은 상품정보와 샘플을 받고 다양한 상품을 좀 더 싸게 구입하기 위해 예년보다 훨씬 더 많은 임산부와 아기엄마들이 전시장을 찾을 것으로 봅니다”라고 말했다.
베이비페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참관할 수 있다.
문의 : www.organics.co.kr 1544-6249
베이비오가닉코리아 개요
유기농유아용품 대표브랜드인 베이비오가닉은 호주산 유기농스킨케어를 비롯해 유기농유아복, 유기농출산준비물, 아토피 건선 여드름용 한방캡슐 허벌랜드 퓨린, 유아용 베이비오가닉공기청정기 등 유기농친환경제품을 수입, 판매하고 있는 유기농친환경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organic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