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8일 광주에서 ‘제1회 태양광 투자 상담회’ 열려

뉴스 제공
아이티컨퍼런스
2009-02-13 14:40
서울--(뉴스와이어)--태양광, 신재생, 반도체, 디스플레이, 모바일 분야의 세미나/컨퍼런스 전문 그룹인 아이티컨퍼런스(대표 김홍덕)가 오는 3월 18일 (수) 라마다 광주 플라자 호텔 중연회실에서 ‘제1회 태양광 투자 상담회 (The 1st Korean Solar Start-up Road show)’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국내/외 태양광 분야의 투자 회사와 한국의 태양광 관련 회사들을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 투자 상담회 및 국내/외 투자 자문회사 대상 기술 설명회 등으로 진행된다.

이날 저녁에 열리는 리셉션에는 세계적인 리서치 기관인 스트래터지 애널리틱스(Strategy Analytics), 럭스 리서치 (Lux Research) 및 해외 유수의 태양광/PV 관련 업체의 임원, 애널리스트, 기자 및 오피니언 리더가 참여해 정보와 비즈니스 교류의 기회를 갖게 된다.

본 행사의 참여 업체는 럭스 리서치와의 인터뷰 기회를 통해 전 세계 태양광 분야의 투자회사 및 관련 업체들에게 소개되므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구상하는 국내업체들에게 보기드문 호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스트래터지 애널리틱스는 한국의 참여 업체를 대상으로 최근의 솔라 관련 리포트 요약본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당일 저녁에는 리셉션을 통해 국내외 참석자들간에 네트워킹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상담회에 참여하는 국내업체들은 또한 3월 19일에 개최되는 ‘2009 국제 태양광·태양열 기술 포럼’에 특별 초대를 받게 된다.

아이티컨퍼런스 김홍덕 대표는 “중국에는 나스닥에 상장한 태양열 관련 기업들이 10개 이상이나 있으며 이들은 실리콘 밸리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투자 전략 및 비즈니스 확대에 이미 몰입중”이라며 이번 행사가 수출 시장을 지향하는 국내의 솔라 관련 업체들에게 매우 귀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본 행사는 국내 5개사로 한정하며 참가비 등 자세한 정보는 아이티컨퍼런스 홈페이지 (www.it-conference.net; 02-3473-6369) 에서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t-conference.net

연락처

아이티 컨퍼런스 홍보대행 세미컴 김서원 과장 02-3473-63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