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2009 봄맞이 대축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09-02-16 09:5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와콤 인튜어스3(Intuos3) 및 뱀부 펀(Bamboo Fun) 구매고객에게 각각 문화상품권과 펜 추가 증정하는 봄맞이 이벤트와 함께 인튜어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1.3인치 전문가용 인터랙티브 펜 디스플레이인 ‘신티크 21UX’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2009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와콤의 이번 프로모션은 그래픽 전문가와 디지털 사진가들에게 최고의 그래픽 툴로 인정받고 있는 인튜어스3와 일반 사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디지털 창작물을 제작할 수 있는 뱀부 펀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중 인튜어스3를 구매하는 고객은 온라인 제품 등록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고, 뱀부 펀 제품의 경우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입처에서 바로 뱀부펀 펜을 하나 더 증정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제품 구매 후 온라인으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매를 총 10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제품 등록은 와콤 홈페이지(www.wacomkorea.com)에서 가능하다.

또한, 인튜어스3 6x8 혹은 인튜어스3 9x12 펜 태블릿 제품을 구매 한 고객은 3월 20일까지진행되는 와콤 아시아퍼시픽 행사도 추가로 참여할 수 있다. 구매한 제품을 와콤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한 후, 신티크 21UX을 갖고 싶은 이유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21.3인치 전문가용 인터랙티브 펜 디스플레이인 ‘신티크 21UX’를 받을 수 있다. 신티크 21UX는 최고의 성능으로 화면에 바로 작업할 수 있는 업계 표준 제품으로,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이 특수영상효과, 자동차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디지털 페인팅 등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최근 개인 블로거들이 증가하면서 일반 사용자들의 창의적인 디지털 컨텐츠 제작 도구로 각광받고 있는 뱀부 펀은 디지털 펜을 이용해 다양한 디자인을 가미한 디지털 영상과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다. 전문적인 소프트웨어의 지식 없이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뱀부 펀은 졸업 및 입학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와콤의 태블릿 제품은 전문가의 표현력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최적의 도구로 인정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일반인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 저작도구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며 “세계적인 펜 태블릿 기술력을 보유한 와콤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뛰어난 창의력과 상상력을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사용자 환경을 만들어가고자 다양한 기능의 제품 개발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민컴 정민아/ 윤서현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