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웰스텍, 신개념 미네랄 냉온 정수기 ‘에피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라웰스텍(주)에서 신개념의 미네랄 냉온 정수기인 한라에피아 신모델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라웰스텍(주) 에피아(Efia) 정수기의 장점은 기존 정수기와는 다른 방식의 여과방식을 사용하여 보다 차별화된 정수기능을 제공한다.

에피아 정수기의 주요 특징은 99.99%의 순은을 촉매로 물을 전기분해함으로써 물과 미네랄을 잘게 쪼개어 사람이 흡수하기 용이하게 만들어 줌은 물론 전기적 충격을 통해 물이 육각수 구조를 갖게 되고, 기존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법과는 달리 미네랄을 살리는 정수법을 채택함으로써 인체에 적합한 건강한 물인 ‘약 알카리수’를 생성하는 것이다.

특히 은나노 기술력으로 기존 정수기에 가장 문제가 되고 있는 대장균은 물론 치명적 박테리아인 황색포도상구균과 살모넬라균에 대해 98% 이상의 살균 능력을 공인기관으로부터 검증받음으로써 소비자의 우려를 말끔히 해소했다.

시판중인 정수기의 9.5%가 정수기능 기준 미달이라는 내용이 각종 언론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시점에 차별화된 기능과 사양을 채택한 프리미엄급 정수기를 출시한 한라웰스텍(주)은 불황속에서도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을 도모함으로써 사회적 기여를 목표로 성장하는 기업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강조했다.

세련된 꽃 문양이 인테리어와 더욱 잘 어우러진 에피아 정수기는 웰빙 바람을 타고 정수기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전망된다. 에피아 정수기의 정보는 에피아 홈페이지(http://www.efia.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한라웰스텍(주)는 한라그룹의 계열사로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음으로써 사업영역을 확대 하는 등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구매문의 02-3434-5203

한라웰스텍 개요
한라웰스텍(주)는 한라그룹의 계열사로서 친환경 건축소개 개발 및 판매를 시작으로 중국 최대의 가전 메이커인 HISENSE 제품을 국내에 독점판매하고 있으며, 친환경 미네랄 활성수 생성기 판매와 유기농, 웰빙사업에 이르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한라웰스텍 '에피아' 02-3434-52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