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새로운 광고 캠페인 ‘뮤-유전자편’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하늘은 녀석에게 아름다운 여자를 내려주었고, 나에겐 올림푸스 뮤를 내려 주었다.” 내 여자친구가 친구의 여자친구만큼 아름다운 유전자를 타고나지 못했다면? 그래도 괜찮다! 나에게는 올림푸스 디지털 카메라가 있으니까.

이게 도대체 무슨 말인가? 여자친구에게 아름다운 유전가가 없어도 카메라만 있으면 괜찮다니…이 것은 다름아닌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에서 출시하는 디지털 카메라 ‘뮤’의 TV광고 ‘유전자’편의 내용이다. 디지털 카메라 ‘뮤’의 신 모델에 탑재된 ‘뷰티모드’ 기능을 설명하기 위해 설정된 내용이었던 것.

광고의 자세한 내용은 이렇다. ‘내 친구 녀석은 아름다운 유전자를 가진 여자친구를 가졌다. 이때 멀리서 아이스크림을 양손에 쥐고, 해맑게 뛰어오는 내 여자친구. 아름다운 유전자를 가지진 못했지만, 대신 나에겐 아름답게 찍히는 카메라가 있다. 바로 ‘뷰티모드’ 기능이 탑재된 올림푸스 카메라. 평범한 내 여자친구도 슈퍼모델 같이 눈동자는 더 또렷하게, 피부는 더 부드럽게 찍힌다.’ 광고는 ‘내 여자친구’의 얼굴에 ‘인물에 강하다’라는 자막을 오버랩하며 마무리된다.

이 광고에서 비교 대상이 되는 두 주인공은 이동통신사 광고를 통해 얼굴이 많이 알려진 ‘공대 아름이’ 모델 홍인영과 ‘통화요금 때문에 친구의 남자친구와 전화하는 미대생’ 영화배우 백진희다. 이 둘은 각기 다른 이동통신사 광고의 주인공으로 경쟁구도에 올랐다가 올림푸스한국의 새 광고 ‘뮤-유전자편’에서 한 배를 타는 흥미로운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올림푸스한국에 따르면 아름다운 유전자를 갖지 못한 ‘내 여친’을 선발하는데 특히 고심하였는데, 신인배우 백진희씨의 평범하면서도 맑고 깨끗한 느낌이 좋아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 광고를 기획한 올림푸스한국 전략기획실의 박상호 차장은 “누구나 슈퍼모델같이 예쁘게 찍히는 ‘뷰티모드’를 탑재한 디지털 카메라 ‘뮤’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이 같은 광고를 기획했다”며 “’뷰티모드’를 활용해 내 여자친구만의 아름다운 유전자를 찾아준다는 이 재미있는 TV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림푸스한국은 이번 광고 캠페인과 함께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으로 인물사진에 강한 올림푸스 디지털 카메라 ‘뮤’의 명성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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