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사랑의 연탄 나르기’ 행사

뉴스 제공
동서 코스피 026960
2009-02-22 11:54
서울--(뉴스와이어)--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20일(금) 과천 꿀벌마을에서 임직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연탄 나르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 잔의 커피처럼 내 주변의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 재단’과 함께 한 이번 행사에서는 약 3000천장의 연탄을 동서식품 직원들이 과천에 위치한 꿀벌마을에 전달하는 것으로 이뤄졌다. 꿀벌마을은 비닐하우스촌으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동서식품의 훈훈한 손길을 더욱 반갑게 맞이했다.

동서식품은 2007년부터 봉사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는 한 달에 한번 직원참여를 통한 자원봉사가 이루어지고 있다. 동절기에는 ‘사랑의 연탄 나르기’를 진행하며, 그 외에는 직원들이 등산객들에게 쓰레기 봉투를 나줘 주고 청소도 하는 ‘함께 가꾸는 산’이란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동서식품은 매년 어려운 학생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서식품 장학회’를 진행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뻗고 있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최근 불경기 한파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사랑의 연탄 배달 활동은 이럴 때일수록 더욱 필요한 자원봉사 활동” 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보낼 수 있고, 더불어 직원들의 결속을 다질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일” 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ongsuh.com

연락처

홍보담당 안경호 실장 02-3271-0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