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습윤드레싱 ‘더마덤’ 출시

뉴스 제공
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09-02-24 09:26
서울--(뉴스와이어)--상처크기에 맞게 잘라서 사용이 가능한 습윤드레싱이 나왔다.

광동제약(대표 최수부)은 상처크기에 맞게 잘라서 사용이 가능한 습윤드레싱 ‘더마덤’(의약외품)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광동은 이번 ‘더마덤’ 출시로 기존의 푸시딘산나트륨 함유 습윤밴드 더마케이(일반의약품)와 함께 약국 시장에서의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더마덤’은 기존 하이드로콜로이드 제품에 비해 두께는 얇으면서 습윤능력은 높인 차세대 소재를 사용, 젊은 여성층이나 얼굴 등 민감한 부분의 상처에 사용 시에도 티가 나지 않고 탁월한 습윤능력으로 빠른 상처치료를 위한 최적의 상태를 조성한다.

특히 더마덤은 상처 적용 시 연고가 필요 없고 기존 습윤밴드와 달리 2Type 제형 (5x20cm,10x10cm 각 1매씩 총 2매)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상처 크기에 맞게 잘라 쓸 수 있으므로 처치가 간편하고 경제적이라는 강점이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더마덤’은 FDA인증을 획득한 안전성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어린이나 유아들의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고, 무릎 등 신체 굴곡 부위는 물론 목욕이나 수영 중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점착력이 뛰어나 습윤드레싱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포장단위로는 2매 구성(5x22cm / 10x10cm)으로 약국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광동제약 홍보실 유대선 부장 02-6006-7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