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i, NeTV이용한 네티즌 대상으로 뮤지컬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09-02-24 09:59
서울--(뉴스와이어)--SBSi(대표 이남기)는 SBS사이트의 방송콘텐츠 편집서비스 ‘NeTV’ 유저들을 위한 뮤지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NeTV 서비스란, SBS사이트(www.sbs.co.kr)의 각종 방송프로그램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편집하고, SBS사이트 내에서의 공유뿐 아니라 개인홈페이지나 블로그로도 퍼갈 수 있는 UCC서비스이다. 영상과 영상, 영상과 이미지의 결합뿐 아니라 자막삽입과 화면전환 등 콘텐츠를 더욱 풍부하게 할 수 있고,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합법적인 서비스이다.

2006년부터 시작된 NeTV서비스는 이러한 여러가지 유용한 점들 덕분에 네티즌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이에, SBSi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NeTV 개편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는 뷰어사이즈가 기존 320*240에서 400*300으로, 화질은 기존 300K에서 500K로 서비스를 향상시켜 유저들이 더욱 높은 퀄리티를 누릴 수 있도록 해 NeTV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저들의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NeTV 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청률 40%대를 돌파하며 새로운 기록을 쓰고 있는 SBS 일일극 ‘아내의 유혹’ VOD를 보고 NeTV 클립을 올리면 총 100명을 선정하여 뮤지컬 ‘렌트’ 초대권(2매)를 증정한다. 또한, ‘가문의 영광’ VOD를 보고 NeTV 클립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5명을 선정, 초대권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오는 3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벌써부터 기존의 NeTV유저들뿐만 아니라, 아내의 유혹과 가문의 영광 팬들까지 적극적인 참여를 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2009 세계피겨스케이팅 선수권 대회 선전 기원 ‘피겨요정 김연아 댓글 응원하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연아 선수의 좋은 성적을 기대하며 진행하는 댓글달기 이벤트는 3월 29일까지 응모가능하며 5명을 추첨해 디지털카메라를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SBS사이트 內 NeTV (http://netv.sbs.co.kr) 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i 전략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