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아울렛 ‘포인트 적립 더블, 브랜드 추가세일’

서울--(뉴스와이어)--1년 365일 유명브랜드 상품을 8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아울렛 마리오 아울렛(대표 홍성열, www.mario.co.kr)이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3일간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포인트 2배 적립과 브랜드 추가세일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마리오데이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축하선물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마리오 아울렛 단독으로 진행되는 리바이스 90~ 50% 봄상품 초특가전에서는 1만9천원 티셔츠에서부터 5만9천원 점퍼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리안뉴욕도 블라우스 1만원, 재킷 1만5천원 초특가 가격에 봄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신사정장 유명브랜드를 80~ 60%할인된 가격으로 창고대개방 행사가 진행되는데 레노마 정장 9만9천원, 캠브리지 정장 11만원, 코오롱패션 맨스타 정장을 5만원부터 판매한다. 이밖에도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의 스포츠 브랜드에서는 최대 60%까지 할인된 알짜배기 찬스기회를 제공해 경기침체로 인해 가벼워진 서민들의 주머니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존 VIP고객들께 드리는 특별한 혜택 “새봄맞이 VIP고객 추가세일”도 진행된다. 최대 10%까지 플러스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에는 GGPX, SOUP, 로엠, 세라, 기비, 캐리스노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mario.co.kr

연락처

마리오 마케팅팀 조현희 02)2109-719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