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파이터 IV’ 게임 이벤트, 성황리 종료
2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스트리트파이터’는 시리즈 최신작과 함께한 행사답게 현장은 많은 팬들로 북새통을 이루었다. ‘스트리트파이터’시리즈는 전세계적으로 누계 2,700만장이 판매된 수퍼 메이저급 타이틀이며, 특히 시리즈 최신작인 ‘스트리트파이터 IV’는 차세대기인 PS3™로 발매되어 화려한 그래픽과 발전된 시스템을 선보임과 동시에 익숙한 격투감으로 팬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PlayStation®Network에서 TOP 수준의 랭킹을 기록하고 있는 한국의 고수 ‘풍림꼬마’와의 대결에서 단 1승만 하여도 상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약 3시간여 동안 50여명의 유저들이 끊임없이 도전을 하여 접전을 펼쳤으며 정인수(역삼동)씨가 3연승을 하여 PLAYSTATION®3를 거머쥐는 영광을 차지하였다.
SCEK는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며 “많은 유저들이 PlayStation®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증설과 프로모션 행사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2009년에도 많은 분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함과 동시에 캡콤코리아를 비롯한 유수 게임 개발사들과의 협력을 통해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해나가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팀 홍보 담당 사원 박서윤 02-6230-3616
이 보도자료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