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오~굿! (Ogood!) 서비스 시행

서울--(뉴스와이어)--KB카드(www.kbstar.com)는 체계적인 방문 고객 분석 및 관리와 차별적인 캠페인 진행이 가능한 가맹점 주도의 고객관리∙매출 증대 지원 서비스인 『오~굿!(Ogood!)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KB카드가 1년 여간의 개발 과정을 통해 선 보인 신개념의 서비스로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여 KB카드로 결제할 경우 가맹점에서 사전 기획한 이벤트 내용이 카드 영수증(매출전표)에 프린트되어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며 서비스와 관련한 정보는 SMS와 e메일을 통해서도 고객들에게 안내된다.

또한 기존 카드사와 고객간의 마케팅 틀에서 벗어나가맹점이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캠페인을 기획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고객은 누적 이용금액, 특정요일/날짜 등 사전에 가맹점에서 등록한 캠페인 기준 충족 시 할인/쿠폰/사은품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 업주는 KB카드가 무료로 구축해 주는 시스템과 홍보 채널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관리함으로써 마케팅 비용 절감은 물론 반복 구매율 제고와 단골고객 확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고객들은 혜택을 받기 위해 여러 개의 마일리지 카드를 소지하고 거래 때 마다 제시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결제와 동시에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다.

현재 KB카드는 IC칩을 활용한 가맹점 기반 마케팅, 서비스 제공 프로세스 및 모델 등 『오~굿!(Ogood!) 서비스』 전반에 대한 비즈니스모델 특허도 출원한 상태로, 향후 중대형 프랜차이즈 등 각 지역별로 고객들의 인지도가 높고 반복 방문 빈도가 높은 가맹점을 중심으로 서비스 대상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KB카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씨즐러(Sizzler) 4개 매장에서 KB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씨즐러 매장 방문 때 사용 가능한 와인 1병(27,000원 상당)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오~굿!(Ogood!)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국민은행 카드마케팅부 변기호 팀장,박재홍 과장 2073-0037,0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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