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찜, CPM 고정광고 출시

파주--(뉴스와이어)--‘광고 마켓플레이스’를 지향하는 온라인광고 전문업체 ㈜미래온커뮤니케이션(사장 조두현, www.adzzim.com)이 CPM 고정광고를 선보였다.

CPM(Cost per millennium)은 1,000번의 노출에 대해 광고비를 지급하는 정액제 방식으로 소비자의 클릭 반응 효과가 뛰어나면서도 브랜드를 알리는 데 효과적인 배너 광고이다.

애드찜의 고정광고는 기존 CPM 광고와의 차별화된 상품으로 인터넷 세상의 블루칩 1인미디어(블로그, 카페) 시장까지 포함하여 광고를 서비스 한다.

또한 현재 에드찜 매체에 애드찜 위젯이 배포 되어 있는데 애드찜 위젯은 무료 SMS(문자메시지)를 이용하면 광고주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는 시스템으로 매체 사이트의 무제한의 방문자가 애드찜 무료문자메시지 위젯을 이용하면 CPM 광고주 사이트로 이동되어 기존의 단순한 형태의 광고노출 보다 사이트 유입률을 극대화한 새로운 컨버전스(convergence) 광고 상품이다.

미래온커뮤니케이션(사장 조두현, www.adzzim.com)은 “그동안 광고 매체 영역이 포털에 한정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광고에 대한 주목도가 떨어지는 반면 광고비용은 나날이 인상이 되고 있다면서 애드찜의 CPM 고정광고는 광고비용은 저렴 하면서 효과면에서는 상당한 광고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1인미디어에 광고를 서비스 하는 것이라 매체가 자연스럽게 광고에 대한 포스팅을 올리기 때문에 바이럴마케팅의 효과도 볼 수가 있으며 광고 캠페인 기간 동안 브랜드나 상품의 각인 효과, 신제품을 알리는데 있어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 한다”고 밝혔다.

에드찜 CPM 고정광고는 소비자에게는 무료 컨텐츠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한번의 광고집행으로 다양한 플러스 효과가 있어 업계에서는 주목을 하고 있다.

미래온커뮤니케이션의 조두현 사장은 “이번 CPM 고정광고를 통해 소비자로 하여금 친화적인 광고, 선호도가 높은 광고로 진일보 하겠으며 광고 마켓플레이스로 나아가기 위한 발판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한편 애드찜은 LG텔레콤 ‘틴링’ 과 전략적 광고 제휴를 맺고 애드찜의 메체인 블로그, 카페에 CPM 고정 광고를 시작했다.

미래온커뮤니케이션 개요
온라인 광고 회사로 문자메세지와 배너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광고를 진행중이며, 블로그,커뮤니티,카페 등 일인미디어도 매체로 활용하고 있다. 블로그를 통해 블로그바이럴마케팅과 스토리텔링 광고까지도 구현이 된다.(예정) 애드찜 매체는 현재 3천여매체에서 하루평균 2백만 이상의 노출이 발생하고 있다.(2009.2.5 현재) 소상공인들이 하기에 아주 부담없고 합리적인 광고모델로 부정클릭을 걸러내는 시스템을 독창적으로 개발해 하루단위로 100% 환불해 드리는 정책을 사용하고 있다.이외에도 유입경로,유입키워드,성별,연령대,매체필터링 기능까지도 추가하여 과학적인 분석도구가 될 수 있는 새롭고 유용한 광고상품을 개발중이다.

고정형광고(CPM)또한 기획중이고, 여러가지 광고상품이 계속 출시 대기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adzzim.com

연락처

미래온커뮤니케이션 조두현 031-955-75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