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사이버독도지점 전면 개편 기념 ‘독도사랑 이벤트’ 실시

대구--(뉴스와이어)--원조 독도은행인 대구은행 사이버독도지점이 홈페이지(http://dokdo.dgb. co.kr)를 전면 개편하고, 독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어가기 위해 『독도사랑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대구은행 사이버독도지점은 독도가 우리 영토임을 대내외에 알리고, 독도 사랑을 직접 실천하기 위해 2001년 8.15 광복절을 기해 은행권 최초로 개설된 인터넷상의 사이버지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일(월)부터 31일까지 1달간 실시하며, 사이버독도지점을 통해 ‘e-편한정기예금’ 신규고객에게는 최고 연4.0%(세전)의 특별금리 적용을 비롯해 인터넷 타행송금수수료 면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후 지급이자의 1%를 독도사랑기금으로 조성해 독도경비대 지원 등에 사용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독도 무료 방문 3명, 살균소독기 10명, 영화관람권(2매) 100명 등 총 113명에게 푸짐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대구은행은 2001년 사이버독도지점을 개점해 매년 독도방문 및 독도경비대 위문 행사 실시, 섬말나리 동산 조성, 독도박물관 건립 및 독도고유전복 복원사업 지원, 독도성화대 기증 등 독도사랑운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2008년에는 독도사랑단체를 결성하고 『독도사랑모임』홈페이지(www.doKsamo.co.kr)를 개설하는 등 원조 독도지킴이로서 독도사랑운동을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대구은행 사이버독도지점은 현재 거래고객 수 25만 명, 총수신 2천억 원에 이르는 중견점포로 성장했으며, 『독도사랑모임』의 회원수는 현재 29만여 명으로 당초 모집 목표 30만 명을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사이버독도지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메뉴와 이미지 등의 구성을 대폭 개선했다.”며, “이번 사이버독도지점 개편과 함께 전국민이 독도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3월 한달 동안 독도사랑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e-영업부 부부장 김방수 053-740-22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