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인제이와이 한국법인,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JJaku’ 런칭

뉴스 제공
샌텔
2009-03-02 09:09
서울--(뉴스와이어)--딜라인 제이와이 한국법인(대표 양석훈, 이헌)은 새로운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인 자쿠(jjaku.com)을 런칭한다고 2일 발표하였다.

자쿠는 소셜 네트워킹의 세계적인 흐름으로 떠오른, 짧은 text를 이용한 교류방식의 서비스이다. 'jjaku.com'은 3월 2일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며, 영어 버전만을 지원한다.

JJaku는 딜라인 제이와이가 독자적으로 구축한 역방향 네트워크 구축 시스템(INCS)을 기반으로 한다. INCS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상대를 찾아가며 교류 하는 것과는 달리, 처음부터 모두와 네트워크 관계를 맺은 상태로 시작하여, 의미 있는 상대방을 남기고 제거해 나가는 관심 그룹 기반방식의 모델이다.

INCS는 초기 단계에 빠르게, 교류를 시작할 수 있는, 평등한 네트워크 확산의 방법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딜라인 제이와이의 양석훈 대표는 “세계적인 불황과 겹쳐 많은 사람들이 간편한 실시간 네트워킹인 마이크로 블로그에 집중하고 있다” 며 “jjaku.com은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사용자들이 더욱 빠르고, 의미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INCS방식을 구현하였다.” 라고 밝혔다.

자쿠는 올해 5월부터 모바일 버전을 지원하며, 이메일, IM등을 이용한 포스팅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모바일 서비스의 개발은 미국 실리콘밸리의 벤처기업이 작업하고 있으며, 새로운 모바일 포스팅 방식의 서비스를 보여줄 것 이라고 밝혔다.

http://www.jjaku.com

웹사이트: http://www.santelglobal.com

연락처

주식회사 딜라인제이와이 Dept of International Manager Kristy yoon 02-3782-493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