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앤미디어, 다음, 파란과 ‘야구타임스’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뉴스 제공
태터앤컴퍼니
2009-03-04 10:4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순수 블로거가 창간한 언론사로 화제를 모았던 <야구타임스>(yagootimes.com 발행인 한영, 편집인 김홍석)가 포털사이트 다음, 파란에 기사를 공급하게 된다.

블로그 네트워크 태터앤미디어(공동대표 정운현, 한영 tattermedia.com)는 다음, 파란과 <야구타임스> 콘텐츠 공급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3월 3일 발표했다.

이 번 계약으로 <야구타임스>는 앞으로 다음에 월 70건 이상의 한국, 미국, 일본 프로야구 분석 기사 및 컬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KTH의 포털 파란에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기간을 전후로 관련 컬럼 및 분석 기사를 집중적으로 공급하게 된다.

<야구타임스>의 김홍석 편집인은 "야구타임스 창간 약 한 달여 만에 국내 주요 포털과 유료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는 점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며, "앞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국내 최고의 야구 전문 미디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태터앤미디어는 <야구타임스>에 이어 미국,일본,중국,동유럽,러시아 등 해외 거주 블로거들이 기자로 참여하는 해외 정보 전문 미디어 <세계WA>, 영화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엔터팩토리>, 자동차 전문 미디어 등을 상반기 중에 연달아 창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attertools.com

연락처

이미나 02-523-0562 010-3222-947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태터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