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2009년 적극적 사회봉사활동 시행

뉴스 제공
KT파워텔
2009-03-05 09:34
서울--(뉴스와이어)--KT파워텔(대표이사 김우식, www.ktp.co.kr)은 2009년을 기업의 사회환원을 위한 원년으로 정하고, 그 일환으로 사회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사회적 공헌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임직원의 50%이상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내봉사동아리 “파워엔젤”을 지난 2007년부터 발족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KT파워텔은 정기적인 봉사활동과 비정기적인 봉사활동을 구분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는 영등포 지역 독거도인 들이 많이 거주하시는 속칭 “쪽방촌”을 방문하여 독거노인 돕기 행사를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비 정기 활동으로는 헌혈 및 고아원, 노인복지회관 방문 등을 통해 지속 시행해 나갈 방침이다. KT파워텔이 정기봉사활동 지역으로 “쪽방촌”을 선택한 이유로 봉사활동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봉사자와 대상자간의 친밀한 유대관계 형성과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이라는 점을 염두 해둔대 있다고 밝혔다.

KT파워텔은 지난 2월 21일 영등포 일대 속칭 ”쪽방촌” 독거노인들을 위한 정기봉사활동을 시행한대 이어, 오는 3월 7일 필리핀, 캄보디아, 인도 지역의 열악한 위생환경에 고통 받는 여성들을 위한 “면생리대” 만들기 봉사활동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파워젠젤”이 지난 2월 21일 찾아간 “쪽방촌” 독거노인 돕기 행사에서는 “행동하는 양심”이라는 곳에서 다른 봉사단체와 함께 샌드위치, 제육복음, 부침개 등의 밑반찬을 만들고 2인 1조로 조를 짜서 각자 맡은 노인 분들을 목욕시켜 드린 후, 집 청소를 해드리고, 만들어온 음식을 냉장고에 차곡차곡 정리해 드리는 것으로 봉사가 진행되었다.

“파워엔젤”의 회장을 맡고 있는 신명곤 주임은 “봉사는 내가 가진 것을 나누는 것이 아니라, 나눔이라는 행동에서 더 큰 감동을 얻어가는 것”이라고 회상하면서, “주말을 이용해 진행되는 “파워엔젤”의 봉사활동에 기대이상으로 많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대에 놀라움과 감사함을 느낀다”고 말하면서, “이런 분들의 소중한 사랑의 실천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꼭 필요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갈 생각”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KT파워텔 홍보팀 서진혁 대리 0130-200-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