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에 2개 매장 동시 오픈

2009-03-05 09:45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의 도심형 복합 쇼핑 리조트인 신세계 센텀시티에 센텀노블레스점(287호점), 센텀로망스점(288호점)을 각각 오픈했다. 이로써 스타벅스는 올들어 전국적으로 모두 6개의 매장 오픈과 함께, 부산 지역에서 20개의 매장을 직영 운영하게 됐다.

센텀시티 1층 명품관에 위치한 센텀노블레스점은 총70여석 규모로, 이중 실외 40여석은 편안한 소파로 구성했으며, 내부는 중후하면서 고급스런 다크 브라운 계열의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특히 센텀노블레스점은 전직원이 스타벅스 커피 매스터로 구성돼 블랙 에이프런를 착용하고 근무하는 전세계 유일한 매장이다. 이들은 고객에게 다양한 커피 원두와 원산지 지식을 소개하며, 커피 프레스를 이용해 전문적인 커피 샘플링을 하루 3회 이상 제공한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커피 매스터 제도는 지난 2007년 6월 노동부로부터 사내 검정 인증을 받은바 있다.

센텀로망스점은 영화관과 패션 코너가 있는 8층에 위치하며, 총 30여석 규모로 베이지색 계열의 밝은 배경에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바의 분위기를 연출한 엔티크한 문양의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스타벅스 관계자는,“새롭게 부상하는 해운대 센텀시티의 명성에 걸맞게, 스타벅스도 새로운 컨셉의 인테리어와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센텀시티를 방문하는 부산 시민 및 해외 고객들께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과 편안한 제3의 공간을 제공해 들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아울러, 부산 지역의 스타벅스 20개 매장 하나 하나가 지역 사회와 환경을 생각하는 따뜻한 이웃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번 부산 센텀시티 입점을 통해 20여명의 부산 현지 신규 인력을 채용했으며, 센텀노블레스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스타벅스 로고 머그 300개를 2,000원 이상 기부시 선착순 증정한다. 모금액은 해운대구에 위치한 새소망 지역아동센터에 전액 기부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