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회사 애드라인 브랜드 슬로건 발표
종합광고회사 애드라인 (대표 이상민)은 2009년 올해를 새로운 도약의 해로 선포하고, 경영목표를 새로 정비함과 동시에 회사 슬로건 “인사이트 드링크(Insight Drink)”를 3월 4일 제정 발표했다.
애드라인에 따르면 “인사이트(Insight)는 ‘시장이나 소비자를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파괴력 있는 생각’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광고 및 마케팅 전략의 핵심이라고 말한다. 따라서 인사이트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광고주의 갈증을 해소해 주는 청량감 있는 드링크제와 같은 광고회사를 만들겠다” 는 의지가 담겨 있다.
더불어 애드라인은 기획본부를 캠페인본부와 개발전략본부로 세분화하고 일반광고 전담팀을 신설하는 등 조직변화도 함께 단행하었다. 더불어 새로운 인력을 영입하고 조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인사이트 리뷰 제도를 도입, 내부 직원교육 확대 등 시스템적인 부분에서도 끊임없는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한편, 애드라인은 1992년 설립이래 건설 부동산 광고를 특화전략으로 내세워 업계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광고대행사이다. 올해 새로운 도약과 함께 향후 경기불황을 타개할 다른 특화된 핵심전략으로 또 한번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그 행보가 주목된다.
웹사이트: http://www.adlines.co.kr
연락처
애드라인 (02-511-2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