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4월 정기 바겐세일

뉴스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2005-03-29 09:22
서울--(뉴스와이어)--갤러리아백화점은 4월 1일부터 17일까지 17일간 전 점포에서 4월 정기 바겐세일을 실시한다. 세일 참여율은 점포별로 40%~ 70 %이며 할인율은 브랜드별로 최고 40%~ 10%까지 다양하다.

참여 브랜드 현황을 살펴보면 여름과 겨울에 대대적으로 세일을 실시하는 수입 브랜드가 많은 명품관은 선글라스, 숙녀화, 여성 액세서리, 남성셔츠, 타이 등 의류 보다는 소품이 많이 차지하고 있으며, 지방 점포는 의류에서 액세서리, 구두, 아동복, 생활용품까지 모든 품목의 브랜드가 세일에 참여하고 있다. 명품관은 세일 브랜드가 적은 대신, 바겐 세일 기간 중 패션잡화, 의류 등 세일 미 참여 브랜드의 대형 테마 행사를 단계별로 진행해 고객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자외선이 점차 강해지는 봄부터 여름까지 유용한 패션 소품인 선글라스는 4월 바겐세일을 이용해 구입하기 좋은 상품이다. 선글라스의 경우, 명품관WEST에서는 ‘세린느, 로에베, 구찌, 팬디, 막스마라, CK’ 등의 제품을, 콩코스에서는 ‘세린느, 로에베, 베르사체, 엠포리오아르마니, 에뜨로, 지방시’ 등의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구두도 명품관WEST에서는 ‘카메오, 키사, 미스제이’등의 숙녀화 브랜드가 10% 세일을 실시하는데, 일부 품목은 최고 30%까지 할인해 준다. 수원점은 ‘에스콰이어, 영에이지’구두 및 핸드백을, 콩코스는 ‘금강, 에스콰이어, 엘칸토’구두를 20% 세일을 하는데, 단 기간은 정기세일 기간보다 짧은 4월10일(일)까지이므로 구입을 서둘러야 한다.

또한 나들이나 스포츠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이 되면서 스포츠 브랜드나 골프 브랜드,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을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들 브랜드의 대거 세일에 참여한다. 콩코스의 ‘뉴발란스, 아식스’매장에서는 의류에 한해 30% 세일을 실시하고 ‘엘레쎄’는 20%,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10% 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휠라골프’는 세일 기간 중 시즌오프 행사를 통해 30% 할인을 실시하고 ‘아이아스, 임페리얼’에서는 골프웨어를 30% 가격인하 한다.

소비 회복의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서 바겐세일 기간 중 각 점포마다 구매 금액에 따라 금액대별 해당 경품의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100% 당첨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1차 4월 1일부터 7일까지, 2차 8일부터 17일까지 2차에 걸쳐 진행되고, 경품은 구매 금액대별로 갤러리아 상품권이나 상품 중 하나로 터치 스크린 방식으로 즉석에서 당첨 유무를 알 수 있다. 경품권 증정 기준은 각 점포별로 상이한데, 명품관은 당일 20/30/50/100만원 이상 구매고객, 콩코스는 15/30/60/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명품관은 세일 기간 중 웨스트 5층 알지오또 야외 테라스에 행사장을 설치하고 바겐세일 대형 테마 행사를 단계별로 진행한다. 1단계 테마 행사는 ‘패션 슈즈·액세러리 대전’으로 4월 1일부터 4일까지 실시하며, 리치오안나, 미스제이, 까메오 등 슈즈, CK, 마크제이콥스 등 선글라스, 그리고 훌라, 루이엘 등 핸드백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행사 기간 중 일일 숙녀화 100족에 한정해서 39,000원에 판매하는 ‘슈즈 한정판매’와 선글라스를 3만원, 5만원에 균일가 판매하는 ‘선글라스 균일가전’도 함께 진행한다.

2단계 행사는 4월 5일부터 8일까지 지스타로, 프랭키비, 미스 식스티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진&유니섹스 기획대전’, 그리고 디젤, DKNY, 캠퍼 등 캐주얼 슈즈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즈 기획전’ 행사가 열린다.

3단계 행사는 4월 9일부터 12일까지 앤디앤뎁, 손정완, 미오, 헬레나캐시미어 등 국내 드지이너 브랜드가 참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특가 기획전’을, 4단계 행사는 4월 13일부터 17일까지 저스트 까발리, 오일릴리, 마르카 앤코코 셀토 등 이태리 수입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태리 유명 브랜드 대전’ 를 진행한다. 4단계 행사 기간 중 매일 유명 브랜드의 특가 아이템을 파격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콩코스는 세일 기간 중 4월 1일부터 7일까지 KTX 개통 1주년 축하 특별 서비스로 2층 패션잡화 브랜드를 추가로 10% 할인해 준다. 참여 브랜드는 핸드백 ‘닥스, MCM, 샘소나이트, 가파치, 쌈지, 앤클라인, 시슬리’, 준보석 ‘강희공방, 골드쥬얼리’, 액세서리 ‘젠, 쟌안드레’ 등이며, 행사 기간 중 기존 바겐세일 할인율에서 10%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2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세일축하 화장품 기획세트 판매와 함께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에스케이 투, 에스티로더는 2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디올은 19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랑콤은 16만 5천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헤라는 1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크리니크는 9만 9천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단, 사은품 수량은 한정되어 있으므로 세일 초기에 평소 사용하는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웹사이트: http://www.galleria.co.kr

연락처

홍보팀 추은영 410-7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