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4월 지구의 날 맞아 ‘ECO-MAP 그린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2012-04-18 11:10
서울--(뉴스와이어)--갤러리아백화점은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이하여 그린카드 이용 및 녹색제품 구매 활성화를 위한 ‘ECO-MAP 그린 캠페인’을 4월 20일(금)부터 5월 10일(목)까지 진행한다. 금번 행사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마련되어 갤러리아 명품관, 수원점, 센터시티 및 타임월드 식품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5개의 친환경 활동 中 3개 항목 이상 참여하는 경우 총1,200명(점포별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갤러리아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5개의 친환경 활동은 장바구니 사용, 그린카드 이용, 녹색제품 구매, 개인 텀플러 이용, 음식물 잔반 줄이기 참여로 이들 활동에 대해 각 계산대 매장직원에게 확인, 스티커를 받고 스티커가 3개 모이면 상품권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정순남 윤리환경팀장은 “지속 가능한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해 환경문제에 대한 진정성과 지속성을 가지고 갤러리아 임직원 스스로가 먼저 실천하는 환경경영, 고객 및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환경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갤러리아는 그린카드 POS 시스템을 백화점 업계 최초로 2011년 10월에 오픈 하여 식품매장에서 고객이 녹색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상품별로 최대 5%의 에코머니를 지급하며, 적립된 에코머니는 갤러리아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갤러리아는 환경부와 ‘녹색구매 자발적 협약’을 체결하여 녹색구매 활성화 및 홍보에 힘쓰고 있다. 환경부로부터 녹색매장 지정을 받은 7곳의 국내 백화점 점포 중 4곳이 갤러리아 점포다.

웹사이트: http://www.galleria.co.kr

연락처

갤러리아백화점
홍보팀
신태림
02-410-74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