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해찬들 튜브형 쇠고기 볶음고추장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09-03-12 08:4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장류브랜드인 CJ 해찬들이 최근 튜브형 쇠고기 볶음고추장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각 지함 안에 60g 단량의 튜브 제품 3개가 들어 있는 실속형 제품으로 싱글족이나 여행용으로 인기가 예상된다. 특히 최근 폭발적인 특수를 누리고 있는 일본인 관광객 구매를 겨냥해 내놓은 제품으로 일본어, 영어표기를 병행하여 외국인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해찬들 쇠고기 볶음 고추장’은 집에서 볶음고추장 만드는 방식을 그대로 재현해 쇠고기와 마늘, 양파등 야채를 직화로 볶은 후에 다시 한 번 고추장을 볶아 제조했다. 매운 맛이 적당하고 식감이 좋아 쌀밥과 잘 어울리고, MSG, 합성보존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아 건강 먹거리로 인기가 예상된다. 밥에 비벼 먹거나 주먹밥, 쌈밥 등에 두루 어울리며, 이동시 휴대가 간편한 튜브형으로 되어 있어 여행용 혹은 싱글족들의 생활필수 아이템으로 매출 호조가 기대된다. ‘해찬들 쇠고기 볶음고추장’은 60g튜브 3개입으로 되어 있으며 할인점 기준 소비자가격이 4,980원이다.

해찬들은 최근 고환율로 인한 일본인 관광객들의 고추장 특수를 감안해 전략적으로 당초 계획보다 일찍 튜브형 볶음 고추장 신제품을 출시했다. 롯데마트 서울역점, 롯데백화점 본점, 이마트 용산점 등 일본인 관광객이 주로 찾는 서울시내 대형 유통매장 3곳에서의 해찬들 고추장 제품의 1월 매출은 전년비 무려 89% 신장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롯데마트 서울역점의 경우 여행용 튜브타입의 고추장 제품의 신장률이 전년 동기 대비 무려 325%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해찬들은 이에 일본인들의 입맛에 더욱 맞춘 튜브형 쇠고기 볶음 고추장 출시를 통해 일본인 특수효과를 더욱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 제일제당 홍보팀 민태중 (02)726-818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