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최악 황사에 대처하는 미인의 자세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9-03-16 10:06
서울--(뉴스와이어)--봄이 채 오기도 전에 반갑지 않은 손님인 황사가 먼저 왔다. 14일 중부지방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최악의 황사 경보가 발령되었다. 특히 올해는 황사가 발생하는 중국 북부지역의 고온 건조함이 더욱 심해져 앞으로 극심한 황사가 예고되고 있다.

황사를 막기 위해 외출 시에는 선글라스에 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각종 황사 관련 제품을 이용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철저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과 부족해지기 쉬운 수분 공급, 피부 보호 등의 제품을 이용하면 황사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미용연구팀 이승은 팀장은 “무엇보다 매일 빼먹지 말고 녹두와 같이 노폐물 흡착 효과가 우수한 원료를 이용한 클렌징을 한 후, 보습력이 우수한 제품으로 마무리 해주는 기본적인 피부 관리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클렌징 : 빼먹지 말고 철저하게

황사와 각종 오염물질을 완전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물 세안만으로는 부족하다. 꼼꼼한 이중세안으로 메이크업과 노폐물, 먼지 등을 제거해주고, 눈과 코 등 점막 주변은 더 세심하게 씻어준 후 물로 여러 번 헹궈야 한다. 이때 클렌징 오일은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구석구석 꼼꼼히 하여 티슈로 꼭꼭 눌러 내고 폼 클렌징을 이용한 물 세안은 대강 거품을 내어 물과 함께 헹구어 내는 것보다 손에서 거품을 충분히 내어 거품으로 다시 한번 마사지를 한 후 미지근한 물로 깨끗이 헹구어 내면 피부결 사이사이에 낀 미세 입자가 깨끗하게 제거될 수 있다.

녹두 폼 클렌징 150ml
녹두의 청정·보습 효과로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세안 후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마일드한 세안제이다. 풍성한 거품과 상쾌한 향으로 세안하는 동안 즐거움과 상쾌함을 전해준다.

녹두 퍼펙틀리 클렌징 오일 200ml
한국산 녹두 알갱이에서 짜낸 희귀 오일과 녹두 추출물이 우수한 청정효과와 항산화 효과로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고,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수분 공급 : 하루 종일 투명한 피부

지치고 건조한 피부에는 수분 에센스나 크림을 듬뿍 발라 촉촉하게 해주고, 황사와 건조한 공기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보호막을 만들어 주는 것이 필요하다.

에센셜 엔시아 워터 액티브 크림 위드 바이오 마린TM 50ml
상쾌한 젤 타입의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위에 눈처럼 녹으면서 워터방울로 톡톡 터져 나와 피부에 직접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적셔주는 수분공급 전문 크림이다. .

메이크업 : 외출 시에는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으로 피부 보호

황사를 피하려고 마스크를 쓰고 다닐 수도 없고 그냥 다니자니 황사 때문에 고민인데, 메이크업을 신경 써서 잘 하면 조금은 안심할 수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파운데이션 다음 단계에 페이스 파우더를 꼼꼼하게 발라 (T-zone부위는 더욱 세심하게)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하면 황사가 피부에 붙지 않는다. 또한 기초 스킨 케어 맨 마지막 단계에 dust-off 효과가 있는 크림을 바른 후 메이크업을 하면 그 효과는 더욱 효과적이다.

비취가인 홍윤 페이스 파우더 SPF25/PA++ 30g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한방 페이스파우더. 건조감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세입자가 빛을 분사 시키고, 주름을 메워 매끈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표현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솜털같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피부가 편안히 숨쉴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대리 3475-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