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 고객만족 극대화로 경기침체 극복

뉴스 제공
팬택
2009-03-17 11:00
서울--(뉴스와이어)--팬택계열(대표 박병엽)은 국내 경기침체가 장기화될 것이 예상되는 가운데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대고객 서비스 품질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스카이 서비스센터 재정비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단순한 서비스에서 벗어나 문화적인 코드를 결합시켜 소비자가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신개념의 서비스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팬택계열의 이번 계획은 세계적인 경제위기로 심화되는 국내 경기침체와 휴대폰 시장의 포화상태 등으로 더욱 치열해 지고 있는 휴대폰 사업의 생존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 어려운 경제적 상황에도 불구하고 서비스를 차별화하여 고객만족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이를 위해 팬택계열은 현재 직영점과 대행점 체제로 운영되고 있는 서비스센터의 직영화율을 점진적으로 높여나감으로써 서비스 품질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미래성장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적으로 중복되어 있는 서비스센터의 통폐합을 진행하고 위치를 소비자들이 접근하기 편리한 중심상가 1층으로 옮김과 동시에 시설을 리노베이션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느끼는 서비스센터로의 접근 용이성 및 이용 편의성을 한층 강화하는 방향으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진행한다.

특히 재정비를 통해 기존의 단순한 휴대폰 서비스만을 위한 공간에서 벗어나 스카이 특유의 문화 코드를 접목시켜 각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소비자가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신개념의 서비스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스카이 고객뿐 아니라 누구나 편안하게 찾아올 수 있는 공간으로 변모시킴으로써 서비스뿐 아니라 마케팅의 전략적 요충지로써의 역할도 수행할 수 있도록 추진된다.

팬택계열 CS본부장 김홍영 상무는 “스카이 서비스센터 재정비는 지금도 어렵지만 앞으로 더 치열해 질 경쟁구도에서 살아 남기 위해 공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것이다”라고 언급하고 “이 프로젝트가 중장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만큼 완료 후에 팬택계열은 서비스 문화를 한 단계 끌어올려 서비스 경쟁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계열 기획홍보실 김문구 과장 02-2030-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