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드림투어, “꽃샘추위 끝나고, 봄의 향기 퍼지는 벚꽃여행 떠나자”
경상남도 하동 노량리에서 쌍계사까지 이어지는 가장 아름다운 벚꽃길이라 불리는 쌍계사 십리벚꽃은 특히, 화개장터에서 쌍계사까지 이어지는 4m의 구간을 말한다. 근엄한 분위기를 지닌 섬진강을 끼고 도로 양 옆으로 이어지는 벚꽃은 환상적인 벚꽃터널을 이룬다. 이 낭만적인 길은 젊은 남녀가 함께 걸으며 프로포즈를 하는 경우가 많아 혼례길이라는 애칭도 가지고 있다. 국내여행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그 지역의 특색 있는 먹거리들. 싱싱한 재첩으로 만든 재첩국을 점심으로, 전라도와 경상도의 화합의 상징인 화개장터에서의 시골의 옛 정취를 느끼고, 고향의 맛도 볼 수 있다.
전국에는 많은 벚꽃 명승지가 있지만, 길이로 보자면 월출산 주변의 벚꽃길은 전국의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 구림마을에서 도갑사 입구, 왕인박사 유적지 주변의 벚꽃을 감상하다 보면, 그 매력에 취해 버린다. 음식의 천국 전라남도 나주에서 맛보는 내나라 토속음식, 남도의 인심 좋고 풍성하게 차려진 15찬 이상의 반찬과 풍성한 젓갈이면, 이보다 좋은 한 끼 식사가 어디 있겠는가 할 정도다.
현대드림투어(www.hyundaidreamtour.com)에서는 다양한 국내벚꽃상품을 선보였다. 파랑새기차로 떠나는 특별한 벚꽃여행상품으로, 이동시간의 지루함을 없애기 위한 낭만이벤트도 진행한다. DJ SHOW, 7080음악회, 리퀘스트 쇼, 촛불소원 기원 등 기차 안에서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현지 별미식을 중식으로 제공하며, 특산물 체험기회도 가진다. 문화관광해설사가 동반, 다양한 지역 문화와 역사 이야기도 함께 들을 수 있다. 파랑새 기차여행 4월 벚꽃상품은 새마을호를 업그레이드한 “LADY BIRD” 관광 전용열차로 구성, 가족실, VIP실, 이벤트 및 카페공간이 있는 테마열차로 운행된다.
쌍계사 십리벚꽃 기차여행은 59,000원부터 4월 2,3,4,5일 출발이 가능하며, 월출산 벚꽃 기차여행의 상품가는 59,000원이며, 4월 6,7,8,9일 출발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김제 금산사에서의 은은한 벚꽃과 심포항 망해사와 서해의 아름다운 풍경까지 조망할 수 있는 상품은 51,000원부터이며, 4월 10,11,12일 출발이 가능하다. 내륙의 바다라 불리는 충주호와 청풍문화재단지에서 월악산까지 환상의 벚꽃길 드라이브와 제천 전통 재래시장, 충주 참한우 모듬 구이 정식까지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파랑새 기차여행 상품은 현대드림투어 홈페이지 및 H-mall에서도 예약, 살펴볼 수 있다. 실속파 고객들을 위한 인터넷 예약 3%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dreamtour.com
연락처
현대드림투어 광고/판촉팀 김희정 02) 3014-2432
-
2009년 4월 8일 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