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스템 ‘Xiper’, CJ제일제당 고객행복 콜센터에 공급

2009-03-18 09:40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솔루션업체인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www.penta.co.kr 대표:장종준 / 蔣鐘準)는 자체 개발한 전자 매뉴얼관리 솔루션 ‘Xiper Manual Ready’ (자이퍼 매뉴얼 레디-이하 자이퍼)’를 최근 CJ 제일제당 고객행복콜센터에 공급 및 구축했다고 밝혔다.

펜타시스템의 ‘Xiper Manual Ready’는 자이퍼 시리즈 5개 제품 중의 하나로 기존 매뉴얼 및 문서를 자동으로 온라인화하여, 웹이나 인트라넷 상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매뉴얼 관리시스템이다.

CJ 제일제당 고객행복콜센터는 이번에 구축된 매뉴얼관리시스템으로 인해 상담원들이 상담 시 필요한 상담 매뉴얼, 답변서 등의 방대한 자료들을 ‘상담지식 DB’로 구성함으로써,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질이 크게 향상되었다.

펜타시스템은 최근 국민권익위원회, 서울시청, 부산시청, 고양시청, 한국도로공사, 금호생명 등에 자이퍼를 잇달아 공급하였으며, 올 상반기에 종이 계약서를 편리하게 조회, 검색할 수 있는 ‘자이퍼 계약서 관리시스템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펜타시스템 ECM팀 이성규이사는 “고객 만족도가 기업 이미지로 작용하고 있는 요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자이퍼를 통한 DB 구축이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공공, 금융, 제조, 건설 등의 분야별 구축성공사례 세미나를 개최하여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enta.co.kr

연락처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 윤영필 팀장 02-769-9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