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CI 변경으로 재도약 다짐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09-03-18 11:13
부산--(뉴스와이어)--천호식품이 새로운 기업철학과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 등을 강조한 새로운 CI를 발표했다.

세잎클로버를 기본으로 한 새로운 CI는 '행복'이라는 세잎클로버의 꽃말에 ‘깨끗한 자연과 건강’을 뜻하는 녹색, ‘건강식품의 명품’을 상징하는 자주색, 그리고 ‘고객의 행복’을 의미하는 오렌지색이 조화를 이루어 천호식품이 나가고자 하는 방향을 표현했다.

천호식품 디자인실 최홍석 실장은 "세잎 클로버의 꽃말대로 행복(Happiness)을 콘셉트로 디자인하여 CI를 완성하게 되었다. 천호=행복이라는 이미지로 언제 어디서든 세잎 클로버만 보면 미소 짓을 수 있도록 천호식품은 행복을 계속 만들 것이다"라며 CI 개발의도를 설명하였다.

천호식품은 이번 CI 변경을 통해 기업이미지를 쇄신하고 임직원들의 일체감을 더욱 높여 초일류 건강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새롭게 제시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천호식품 개요
천호식품은 신뢰경영과 건강식품의 리더업체로서 큰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제품생산 과정을 자사 홈페이지에 동영상으로 공개하여 소비자의 알 권리를 제공하며, 각 생산라인마다 청정지역 기준을 두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천호식품은 업계 최다 개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공정의 과학화 및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최첨단 위생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발명특허를 받은 산수유100과 마늘100%만을 사용한 천호통마늘진액등 100여종의 다양한 건강식품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051-366-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