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구역:얼티메이텀’ 4월 16일 개봉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9-03-19 17:54
파주--(뉴스와이어)--2006년 폭발적인 에너지로 어떤 영화에서도 보지 못한 새로운 액션을 선사하며 전세계 젊은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13구역>의 두 번째 이야기 <13구역 : 얼티메이텀> (수입/배급 : ㈜케이디미디어>이 오는 4월 16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테이큰>, <트랜스포터>의 뤽 베송 사단이 선사하는 무한 액션 엔터테인먼트!
2009년 4월, 가장 스타일리쉬한 익스트림 액션을 즐겨라!

2006년 인간의 몸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리얼 액션으로 100% 쾌감을 선사하며 기존의 모든 액션 영화의 역사를 다시 쓰며, 전세계 흥행 신화를 기록한 <13구역>이 더욱 강하고 빠르게 업그레이드된 <13구역 : 얼티메이텀>으로 돌아온다. 2년 전 국내에서 개봉과 함께 30만 명에 육박하는 관객을 동원하며 열띤 입소문과 찬사 속에 상영되었던 <13구역>은 당시 액션 영화에 대한 상식을 무너뜨리며 새로운 액션의 탄생을 알렸던 작품. <13구역>은 개봉 후에도 각종 포털 사이트와 케이블 TV를 통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오는 4월 16일 개봉을 확정지은 <13구역 : 얼티메이텀>은 <테이큰>, <트랜스포터>의 흥행 제작자 뤽 베송이 다시 한번 직접 각본 및 제작에 참여하여 1편의 주연 배우 시릴 라파엘리, 데이비드 벨과 함께 돌아온 2009년 최고의 엔터테이닝 액션 무비. 1편 흥행 신화의 주인공인 제 2의 제이슨 스타뎀, ‘시릴 라파엘리’와 몸으로 표현할 수 있는 액션의 한계를 뛰어넘은 프리러닝, 파쿠르의 창시자 ‘데이비드 벨’이 다시 한번 각각 13구역의 정의로운 경찰 ‘데미안’과 액션 테크니션 ‘레이토’ 역으로 최강 액션 팀을 이뤄 돌아왔다. 전편과 비교할 수 없이 업그레이드된 고공 점프와 대역 없는 실제 액션, 그리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국내 극장가 젊은 관객들의 입맛을 200%로 만족시킬 예정.

1편이 레이토의 동생을 구하면서 13구역을 둘러싼 정부 음모의 시작을 보여주었다면, 이번 <13구역 : 얼티메이텀>은 전편에서 3년 후 시점을 배경으로 24시간이면 사라질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13구역을 둘러싼 데미안과 레이토의 멈추지 않는 액션 속에서 정부의 거대 음모와 13구역을 지배하는 5개의 범죄조직이 구체화되면서 숨막히는 스토리와 새로운 캐릭터들이 살아있는 액션 영화로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특히 감각적인 영상과 전세계 젊은이들이 열광하는 트렌디한 음악은 상상 이상의 짜릿한 액션본능을 직접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이닝 액션 무비의 최정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 강하게, 더 빠르게, 더 화려하게, 새로운 액션의 업그레이드가 시작된다!
<13구역 : 얼티메이텀> 초절정 스펙터클 포스터 전격 공개!

<13구역 : 얼티메이텀>이 4월 16일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한 이번 포스터는 더욱 강력해진 <13구역>의 통쾌하고 아찔한 액션을 보여주며, 특히 지적 카리스마 액션 ‘시릴 라파엘리’와 감각적인 액션 테크니션 ‘데이비드 벨'의 폭발하는 빌딩 점프 장면은 전세계 어떤 액션 배우와도 비교할 수 없는 최강 액션 콤비를 상상케 한다. 무엇보다 파리 에펠탑을 배경으로 위기에 빠진 13구역을 구하기 위한 그들의 액션본능은 보는 것만으로도 숨막히는 속도감과 역동성을 고스란히 전해주며 4월 극장가, 가장 신나는 무한 액션 엔터테인먼트 <13구역 : 얼티메이텀>을 기대하게 만든다.

<13구역>으로 새로운 액션 신드롬을 일으키면서 국내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던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한층 강력해진 스케일이 느껴지는 강렬한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13구역 : 얼티메이텀>은 오는 4월 16일 개봉과 함께 폭발하는 에너지와 쾌감을 기다려왔던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