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의 따뜻한 나눔, ‘금요일의 점심’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남영우)은 20일 희귀병을 앓고 있는 노유주(여, 9세) 어린이를 돕기 위한 ‘금요일의 점심’ 행사에 동참했다.

행사가 열린 20일 점심시간, “금요일의 점심” 모금함이 설치된 대한주택보증 로비에는 많은 임직원이 모여들었다. 점심을 거르고 식사비를 모아 희귀병을 앓고 있는 유주를 돕기 위해 나선 것이다. 자발적인 행사였음에도 불구하고 남영우 사장 외 대다수의 임직원은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대한주택보증 남영우 사장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이번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며, 유주양이 용기를 잃지 않고 병상에서 꼭 일어날 수 있기를, 대한주택보증 임직원이 함께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주택보증은 무주택 저소득층 및 국가유공자를 위한 임차자금 지원 등 소외계층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사업, 1사 多촌 농촌사랑운동, 불우이웃 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이유리 주임 02-3771-63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