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유아동 자외선차단 수영복 ‘썬버스터(SunBusters)’, 한국 공식 런칭

서울--(뉴스와이어)--지구 온난화와 오존층 파괴로 인해 자외선의 유해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유아동 수영복에 자외선차단 기능이 필수적인 것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타고 호주 유아동 자외선차단 수영복 브랜드인 썬버스터(SunBusters)가 한국에 공식 런칭했다.

자외선 차단 수영복은 국내 시장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자외선이 강한 호주나 유럽에서는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어릴 때부터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성인이 된 후에 피부암 발병 확률이 매우 높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야외 활동이 많은 어린이들의 피부 보호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소아과 전문의 이은실 원장은 "일생동안 받는 자외선의 80% 이상이 18세 이하의 유아동, 청소년기에 노출되는 만큼 이 시기에 자외선 관리에 소홀해서는 안된다"며 "특히 어린시절 노출된 자외선 양과 피부암 발병률과의 상관관계가 밝혀지면서 해외에서는 어린이 자외선차단 의류 및 용품들이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고 말했다.

썬버스터 수영복 전제품은 호주 정부기관인 자외선보호 및 핵 안전협회(ARPNSA)에서 인증하는 자외선차단 지수인 UPF50+ 등급을 획득, 자외선을 98%이상 차단하여 어린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준다.

썬버스터는 호주에서 탄생한 자외선차단 수영복 전문 브랜드로 호주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시장에서 품질과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효과를 인정받아 피부암 재단 (Skin Cancer Foundation)의 공식 추천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피부에 완전 무해한 섬유에만 주어지는 안전인증을 획득한 고급 원단으로 만들어 진다.

썬버스터 수영복은 원피스형과 투피스형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만 2세부터 12세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수영복과 함께 착용하는 챙 있는 수영모자 플랩 햇 (Flaphat)도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 상품들은 썬버스터 한국 공식 수입원인 커머스플러스에서 직접 운영하는 SPF스토어 (www.spfsto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닷컴, 신세계몰, H몰, 롯데아이몰 등 종합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런칭 기념으로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제품 및 구입문의: 고객상담실 080-551-0114 / 홈페이지: http://www.spfstore.co.kr

웹사이트: http://www.spfstore.co.kr

연락처

썬버스터 홍보팀 오동은 02-551-88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