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코리아, 호주본사 방한 직영점 기술교육 실시

용인--(뉴스와이어)--호주 38년 역사를 지닌 자동차 윈도우 틴팅 및 내외장 네트워크 틴트어카 코리아(대표 정수희 www.tintacar.co.kr)는 지난 2009년 3월 15일부터 3월 23일까지 틴트어카 호주본사 총괄 기술책임자인 조지 마리오또(George Mariotto)가 방한하여 용인 직영점에서 윈도우 틴팅(일명 자동차 선팅) 및 케미컬제품에 대한 기술교육을 실시하였다.

조지 마리오또는 30여년 넘게 틴팅 기술자로 근무하면서 호주 틴트어카 기술부문 책임 및 틴트어카 계열사인 멥필름(mepfilms)의 부사장에 재임하고 있다.

이번 틴트어카 호주본사 방한교육은 2009년 1월 직영점 오픈 이후 총괄 영업 관련교육, 마케팅 전략교육 이후 세번째로 이루어지는 방한교육으로서, 한국에 프랜차이즈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방한하여 교육훈련을 지원해주겠다는 신의성실의 약속을 이행하였다고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방한교육은 틴트어카 코리아의 직영점 봄맞이 윈도우 틴팅 이벤트와 호남지역 가맹점의 계약을 앞두고 실시하여 보다 그 의미가 크다.

틴트어카 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한국과 호주간 문화적 차이에 의한 틴팅 시공방법 차이를 호주본사에서 직접 보고 그 해결책을 논의할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면서 "특히 지금까지 한국에 들어와 있지 않은 다양한 호주의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성능을 체험하였다”고 밝혔다.

이에 틴트어카 코리아 직영점과 가맹점들에게는 틴트어카 윈도우 틴팅 필름 및 엑스팩(X-pack) 등 친환경 케미컬 패키지제품뿐만 아니라, 차량 외장용 엑스팩 싱글팩키지, 전기산화부식방지제 등 다양한 엑스트라 제품들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틴트어카에서 현재 취급하는 오라칼 컬러필름뿐만 아니라 호주나 유럽에서 품질을 인정받는 컬러필름 및 PPF를 틴트어카 코리아에 독점 공급 추진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