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스마트코리아와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4-11-06 13:01
용인--(뉴스와이어)--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썬팅(일명: 자동차 틴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 틴트어카 코리아는 스마트코리아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내용은 스마트코리아의 스마트 포투 2015년식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마트만을 위한 틴트어카의 토탈 솔루션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이다. 스마트 포투는 독일 프리미엄 경차로 수입차 중 유일하게 경차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량으로 2.7m가 안 되는 작은 크기지만 넉넉한 살내와 다양한 컬러, 트리디온 셀 구조로 안전성까지 뛰어나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틴트어카코리아의 프리미엄 썬팅과 틴트어카 하이패스 그리고 링스 파우치를 제공하는 것과 열선을 포함한 가죽시트와 유리막 코팅 시공권 증정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틴트어카코리아 관계자는 “최고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스마트코리아와 틴트어카코리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틴트어카 코리아 소개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전대희 과장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