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틴팅 프리미엄 브랜드 ‘틴트어카코리아’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4-05-26 14:11
용인--(뉴스와이어)--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선팅(일명: 자동차 틴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 틴트어카 코리아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9년 1월에 한국에 들어와 현재 전국에 약 60개의 가맹점과 각 지역의 지사를 통해 꾸준한 관리를 이어가고 있다.

틴트어카코리아는 자동차 선팅뿐만 아니라 건물 선팅, 자동차 내외장 관련 시공으로 자동차 관련 국내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큰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하여 틴트어카코리아의 정수희 대표이사는 지금까지 지속적인 가맹점 관리, 가맹점의 무리한 확장 금지, 정기적인 가맹점 순회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구축 등을 내세우면서 안정적인 성장을 주도하였다.

또한 필름의 우수성과 더불어 미국의 CPfilms에서 독점적으로 공급받는 필름을 통해 국내에서는 구할 수 없는 필름,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필름, 스토리가 있는 필름, 가맹점에게만 공급하는 시스템 등을 내세워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것에 대해 정수희 대표이사는 “브랜드파워와 브랜드 가치는 회사의 운영방침 및 이념과 더불어 소비자분들의 선택을 통해 만들어 지는 것으로 틴팅도 이제 프리미엄의 시대가 왔다”고 덧붙였다.

현재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과 프리미엄 브랜드 하면 떠오르는 틴팅 브랜드로 자리잡은 틴트어카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에게 사랑받고 꾸준한 관심을 위해 2014년 하반기에 다양한 마케팅 및 고객관리가 주 계획이라고 밝히며, 꾸준한 가맹점 관리와 고객관리를 통해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틴트어카의 명성을 한국에서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틴트어카 코리아 소개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전대희 과장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