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산 음식물처리기 ‘해피싱크’ 전국 무점포 대리점 모집

뉴스 제공
대영
2009-03-26 09:56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애너하임사의 친환경 음식물쓰레기 처리기인 해피싱크 판매를 위한 전국 대리점 및 영업소를 모집한다.

해피싱크를 판매하는 '대영(대표 최정자)'은 국내 음식물처리기 시장이 갈수록 확대되고, 또 친환경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음식물처리기 판매가 가속화 될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선진국에서 오랜 세월 검증받은 해피싱크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에 전국 단위의 대리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기적으로 올 여름 성수기 시장을 겨냥하기 위한 포석도 깔렸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해피싱크 대리점 모집 요건은 가맹비 50만원과 제품 선구매 조건만 충족되면 자격이 부여된다. 대리점에는 일정지역에 대한 판매권이 주어지고, 제품 설치 교육은 물론 온오프라인 홍보가 지원된다. 프랜차이즈창업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투잡이나 부업으로 가능하다.

영업소의 경우는 지역에 관계없이 영업을 할 수 있으나 방판, 이벤트 판매, 단체판매, 기업체판매, 건설현장판매 등 특수판매 형태만 해당된다.

한편 가정용음식물처리기 해피싱크(www.hsink.co.kr)는 제품을 싱크대 내부에 부착해 음식물 쓰레기를 배수구에 넣어 분쇄하는 방식으로 미생물을 음식물을 분해해 물과 함께 배수로를 통해 배출한다. 발판 스위치를 누르면 동작하는데다 설치도 간단해 이용이 편리하다. 음식물 수거 봉투에 따로 버릴 필요가 없으며 전기료도 월 500원 이하로 저렴하다. (대리점 문의: 02-453-7474)

대영 개요
대영은 신개념 음식물쓰레기처리기 '해피싱크'의 영업본사다.
연락처

해피싱크 언론담당 이병철 이사 02-453-7474, 010-5600-02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