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 & Try’ …PlayStation 무료 체험존 용산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최신작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 증가 예상!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Touch & Try’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PlayStation 체험존을 서울 용산 전자센터(나진상가 13동 지하 2층)에 증설 오픈하였다.

PS3 ,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하드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최신 게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현대성우 리조트’, ‘제주 신라 호텔’, ‘롯데 호텔 잠실점, ‘메가박스 (목동점)’, ‘롯데 시네마 안산 센트럴락’ ‘신촌 W Style Shop’ ‘ 등 다양한 Spot 에 설치된 PlayStaiton 체험존은 이제 용산점을 포함하여 총 9 군데가 되었다.

SCEK 관계자는 “여러 분야의 리딩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고객을 접할 수 있도록 체험존 증설에 힘써 왔다. 이번 용산점의 오픈은 Market 최전선에서 고객을 접하며 보다 인터렉티브한 Communication이 형성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며 소감을 밝혔다.

PlayStation 체험존 (용산점)에서는 고객들이 매월 발매되는 최신작의 타이틀을 무료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의 구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팀 홍보 담당 사원 박서윤 (02-6230-3616, 010-4646-14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