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산업협회, 하이컴AS와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공동AS센터 구축

서울--(뉴스와이어)--(사)벤처산업협회(KOVA 회장 서승모)에서 주최하고 ㈜디어비즈 하이컴AS(대표 정재훈)에서 대행하는 중소벤처기업 공동AS센터가 구축되었다.

중소벤처기업 공동AS센터는 국내 중소벤처기업이 생산한 전자제품(컴퓨터, 모니터, 노트북,네비게이션, PDA 등)을 사후관리할 수 있는 공동 애프터서비스(AS)센터로서 AS전문업체인 ㈜디어비즈를 대행사로 선정하고 전국 70여 곳의 방문센터와 2,000여 곳의 출장센터를 통하여 AS뿐만 아니라 설치, 수거 대행 및 콜센터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중소벤처기업에게 전국AS망과 체계적인 통합AS관리시스템을 공급하고, AS망 구축비용과 운용비용 절감을 통해 제품의 경쟁력 강화 및 시장확대의 발판을 마련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 공동AS센터 관련 문의 KOVA 02-890-6321 (홈페이지 : http://www.kova-as.com)

디어비즈 개요
(주)디어비즈는 웹호스팅, 쇼핑몰 호스팅 및 컴퓨터 as를 진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주력사업인 컴퓨터 AS는 전국 2,000여개의 AS 가맹점 인프라를 활용하여 용산 및 전국의 PC판매점들을 대상으로 AS 대행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KT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메가패스 고객을 대상으로 PC AS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하이컴AS에서는 용산 및 전국에 위치한 700여개의 컴퓨터 판매점의 AS 뿐아니라, 벤큐모니터, KDS 모니터 등의 대형 모니터제조사와의 AS를 대행하고 있으며 또한 SK네트웍스, SK텔링크등의 VOIP 사업자의 설치 및 유지보수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icomas.com

연락처

(주)디어비즈 하이컴AS 사업부 전진범 본부장 070-7828-209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