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식수난 겪는 태백시에 ’차(茶) 음료로 나누는 사랑’ 실천

뉴스 제공
동서 코스피 026960
2009-04-02 08:46
서울--(뉴스와이어)--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극심한 가뭄으로 식수난을 겪고 있는 태백시에 5,000만원 상당의 ‘동서 차에세이 보리’와 ‘동서 차에세이 옥수수’ 3,200박스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 날 전달식엔 동서식품의 한동철 이사와 태백시의 박종기 시장이 참석했으며, 기부 제품은 식수 곤란을 겪고 있는 태백 시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태백시는 최근 유래 없는 가뭄으로 정부가 비상 대책을 마련하고 있는 것은 물론, 사회 각계 각층으로부터 식수를 지원받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동서식품은 자사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을 통해 태백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동서식품의 경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오랜 기간 이웃 사랑을 실천해 왔다. 지난 78년도부터 강원도에 위치한 육군 21사단 백두산 부대에 커피를 지원하고 있는 것을 비롯하여 가정형편은 어려우나 재능있고 성실한 학생들을 위한 동서식품 장학회 운영, 불우이웃 돕기, 사랑의 연탄 나르기 행사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를 통해 동서식품은 향기로운 기업, 따뜻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식품업체로써 이와 같은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지원이 태백 주민들의 목마름을 조금이라도 해결해주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ongsuh.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이은영 3210-9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