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아카데미, 서비스 강사과정 개설
‘지도자 및 전문가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 이번 교육에는 ‘베이직 매너 지도자 , CS 전문가, 현장 모니터링 전문가, 병원 코디네이터 전문가 과정’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명 강사 특강’ 및 ‘일대일 개인 코칭’까지 이루어진다.
수료 후 강의에 바로 투입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취업 맞춤 관리까지 이루어지는 점이 특징이며, 과정 수료생들은 맞춤 경력 관리를 통해 대기업 사내 강사, 병원 코디네이터, 서비스 매니저, 기업 교육 담당 등 다방면으로 진출이 가능하다.
기업들의 직원 서비스 교육이 강화되고 있는 요즘 국내 기업들의 최대 목표가 고객만족 경영으로 바뀌면서 CS(customer satisfaction)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어 수준 높은 서비스 전문가 수요도 늘어갈 것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
듀오아카데미는 결혼정보회사 듀오(www.duo.co.kr)가 15년 컨설팅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6년 개설한 서비스 교육기관으로, 현장 경력 중심의 강사진을 바탕으로 현대 자동차, 청호나이스, 한화 갤러리아 백화점, 인터파크, SK텔레콤, 삼성전자 등 다양한 대기업 사내 강사를 배출하고 있다.
듀오아카데미 수료생들에게는 ‘듀오아카데미 전문 서비스 강사 수료증, 특1급 호텔 테이블 매너 수료증, 웃음 치료사, 레크레이션 전문과 과정 자격증(선택사항)’ 등이 나오며 외부 서비스 컨설팅 프리랜서 및 파트너 강사 면접기회가 우선으로 주어진다. 수료 후 전문 강의 청강 기회가 제공 및 기수 별 스터디 그룹도 진행된다.
듀오아카데미 박수민 팀장은 “사내 서비스 강사 양성과정을 위한 위탁 교육 의뢰가 최근 몇 년새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서비스 분야에서의 전문성 확보를 통해 취업난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개강은 4월 20일이며, 수강 신청자에 한 해 간단한 인터뷰와 상담 후 최종 수강 결정을 하게 된다. 총3개월 과정으로 평일반 주2회, 주말반 주1회로 강의가 이루어진다. 신청은 홈페이지(www.duoacademy.co.kr)이나 전화 (02-550-6102)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duo.co.kr
연락처
듀오 홍보팀 김선아 02-550-6116
-
2012년 11월 1일 09:27